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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베이스-넥서스커뮤니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본격 추진…여의도 디지털 센터 신설

편집부 | ITWorld 2022.03.22
유베이스는 지난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컨택센터 솔루션 업체 ‘넥서스커뮤니티’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Digital Transformation) 가속을 목표로 여의도 디지털 센터를 신설한다고 밝혔다.
 

유베이스와 넥서스커뮤니티는 이번 디지털 센터 신설을 통해 컨택센터의 새로운 신운영모델을 정착하고, 이를 기반으로 급속하게 변화하는 CS 시장에 발맞춰 디지털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고객에게 최적화된 운영 솔루션과 서비스를 동시에 지원할 예정이다.

이미 유베이스와 넥서스커뮤니티는 지난해 카카오엔터프라이즈와 카카오 i 커넥트 센터 구축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추석 명절 현대백화점 AI전화 음성봇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AI전화 음성봇 서비스는 카카오엔터프라이즈의 음성 AI 엔진을 활용해 고객 상담을 지원하고 상담원의 업무를 효율화하는 것으로, 유베이스는 자사의 운영 모델과 CS플랫폼을 공급했다.

유베이스 송기홍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CS 시장에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운영 방식과 디지털 기술의 적용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유베이스는 진정한 CS 영역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뤄 고객과 상시 연결돼 있는 커넥트센터로의 변화를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컨택센터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상담 직군 공채 제도를 도입한 유베이스가 공채 2기 모집을 3월 22일부터 4월 5일까지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사회초년생부터 경력자까지 제한이 없으며, 고객 상담을 시작으로 관리자까지 성장을 목표로 한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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