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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서포트, 모바일 원격지원 ‘리모트콜 모바일팩’ 신규 도입 고객 위한 이벤트 진행

편집부 | ITWorld 2022.09.01
알서포트가 모바일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 모바일팩(RemoteCall+mobile pack)’의 신규 도입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 알서포트

‘리모트콜 모바일팩’은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문제 해결을 지원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및 iOS 기반의 스마트폰, 태블릿 등 국내외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에 대한 원격지원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TV 유지·보수에도 활용할 수 있다.

알서포트는 리모트콜 모바일팩에 대한 도입 문의가 매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 이용 빈도가 데스크톱, 노트북 이용 빈도를 따라잡으면서 모바일 기기 및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는 사례 또한 크게 늘어난 영향이라고 업체 측은 분석했다.

이전에는 스마트폰 제조업체, 통신업체 등이 주로 도입했지만, 최근에는 모바일 게임,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업체 등 다양한 기업에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리모트콜 모바일팩 도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PC와 모바일 기기를 모두 이용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기존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콜’을 이용 중인 기업들이 추가로 ‘리모트콜 모바일팩’을 도입하는 사례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알서포트는 리모트콜 모바일팩 신규 도입 고객을 위한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리모트콜 모바일팩을 신규 도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선스(ID) 구매 수량 등에 따라 상품권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2주간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알서포트 한상준 국내영업본부장은 “우리나라 인구 대비 스마트폰 보급률은 95%로, 리모트콜 모바일팩은 스마트폰 제조업체, 통신업체 뿐만 아니라 모바일 및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기업의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필수 솔루션”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기업들이 리모트콜 모바일팩으로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를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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