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18

마이크로포커스 SMAX, RIA 리서치 ESM 부문 글로벌 리더로 선정

편집부 | ITWorld
마이크로포커스는 자사 솔루션인 SMAX(Service Management Automation X)가 RIA(Research in Action)가 발표한 보고서에서 ESM 부문 글로벌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SMAX는 모든 서비스 데스크 및 IT 서비스 관리 요구를 충족하는 IT 서비스 관리(ITSM) 자동화 솔루션으로, 온프레미스와 SaaS를 모두 지원하며 AWS, 애저, GCP 등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운영할 수 있는 옵션을 통해 고객에게 솔루션 구축에 대한 많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SMAX SaaS 제품은 SOC2 인증(정보보호 국제 인증)을 받아 가장 높은 수준의 정보 보안 기준을 준수하고 구현했다. 이 모델을 통해 고객은 초기 투자비용과 구축 기간을 줄일 수 있고 시스템 관리 부담을 제거할 수 있으며 서비스 관리로 전환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머신러닝 기반의 향상된 자동화 경험을 제공한다.

RIA 리서치의 이브라인 오엘리치는 “마이크로포커스 SMAX 솔루션은 ESM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확장성을 고려하여 설계된 제품”이라며, “자동화와 자체 분석 엔진을 통해 생산성 향상 및 IT와 비즈니스 프로세서의 지속적 개선을 달성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를 높임은 물론 솔루션이 제공하는 기능의 영역을 확대시켰다”라고 설명했다.

SMAX는 ITSM, ESM 및 ITAM을 위한 단일 솔루션으로, ▲제품에 구현된 머신 러닝 기능 ▲티켓 및 문제 패턴 자동 분석을 통해 문제 해결 속도 향상 및 서비스 중단 감소 ▲자연 언어를 인식할 수 있는 가상 에이전트를 통해 서비스 데스크 비용을 절감 ▲서비스 중단을 최소화하는 현명한 변경 분석 시스템 ▲구현 시간 및 업그레이드 시간을 단축하는 코드 없는 구성 ▲투명하고 유연하며 확장 가능한 간단한 구독 모델 기능으로 시간을 단축하고 TCO를 절감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마이크로포커스 코리아 장인석 이사는 “마이크로 포커스의 SMAX는 ITIL 기반 IT 서비스 관리의 선두 제품이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ESM 영역에서도 그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며, “많은 기업들이 서비스 관리 영역을 IT 서비스 뿐만 아니라 전사적 서비스로 확대하는 상황에서 마이크로 포커스 SMAX는 SaaS,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머신러닝 등의 기능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2021.11.18

마이크로포커스 SMAX, RIA 리서치 ESM 부문 글로벌 리더로 선정

편집부 | ITWorld
마이크로포커스는 자사 솔루션인 SMAX(Service Management Automation X)가 RIA(Research in Action)가 발표한 보고서에서 ESM 부문 글로벌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SMAX는 모든 서비스 데스크 및 IT 서비스 관리 요구를 충족하는 IT 서비스 관리(ITSM) 자동화 솔루션으로, 온프레미스와 SaaS를 모두 지원하며 AWS, 애저, GCP 등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운영할 수 있는 옵션을 통해 고객에게 솔루션 구축에 대한 많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SMAX SaaS 제품은 SOC2 인증(정보보호 국제 인증)을 받아 가장 높은 수준의 정보 보안 기준을 준수하고 구현했다. 이 모델을 통해 고객은 초기 투자비용과 구축 기간을 줄일 수 있고 시스템 관리 부담을 제거할 수 있으며 서비스 관리로 전환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머신러닝 기반의 향상된 자동화 경험을 제공한다.

RIA 리서치의 이브라인 오엘리치는 “마이크로포커스 SMAX 솔루션은 ESM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확장성을 고려하여 설계된 제품”이라며, “자동화와 자체 분석 엔진을 통해 생산성 향상 및 IT와 비즈니스 프로세서의 지속적 개선을 달성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를 높임은 물론 솔루션이 제공하는 기능의 영역을 확대시켰다”라고 설명했다.

SMAX는 ITSM, ESM 및 ITAM을 위한 단일 솔루션으로, ▲제품에 구현된 머신 러닝 기능 ▲티켓 및 문제 패턴 자동 분석을 통해 문제 해결 속도 향상 및 서비스 중단 감소 ▲자연 언어를 인식할 수 있는 가상 에이전트를 통해 서비스 데스크 비용을 절감 ▲서비스 중단을 최소화하는 현명한 변경 분석 시스템 ▲구현 시간 및 업그레이드 시간을 단축하는 코드 없는 구성 ▲투명하고 유연하며 확장 가능한 간단한 구독 모델 기능으로 시간을 단축하고 TCO를 절감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마이크로포커스 코리아 장인석 이사는 “마이크로 포커스의 SMAX는 ITIL 기반 IT 서비스 관리의 선두 제품이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ESM 영역에서도 그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며, “많은 기업들이 서비스 관리 영역을 IT 서비스 뿐만 아니라 전사적 서비스로 확대하는 상황에서 마이크로 포커스 SMAX는 SaaS,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머신러닝 등의 기능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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