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메이아이, 오프라인 매장 분석 위한 ‘매쉬’ 4종 패키지 출시

편집부 | ITWorld 2021.10.12
메이아이는 오프라인 매장 분석을 위한 ‘매쉬(mAsh)’ 4종 패키지를 출시했다. 매쉬 4종 패키지는 오프라인 공간의 다양한 방문객 데이터 중, 기존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데이터들을 결합해 제공되는 맞춤별 데이터 패키지 솔루션이다.



매쉬 4종 패키지는 ▲프랜차이즈 패키지 ▲매장 유입 분석 패키지 ▲인기 스팟 분석 패키지 ▲매쉬 올인원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프랜차이즈 패키지는 여러 매장의 방문 데이터를 한눈에 비교 가능하며, 매장 유입 분석 패키지는 인접 도로의 유동인구 대비 입장객 추이 분석이 가능하다. 인기 스팟 분석 패키지는 매장 운영 실무진이 궁금해하는 구역에 대한 방문자 체류 정보를 정밀하게 산출이 가능하다. 매쉬 올인원 패키지는 ‘유동인구’, ‘방문객’, ‘스팟’ 데이터를 결합하여 단계별 전환율을 파악할 수 있다.

메이아이 박준혁 대표는 “매쉬 4종 패키지는 업종별로 가장 적합한 오프라인 데이터를 제시해, 고객사들은 가장 필요한 데이터들을 빠르게 수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Tags 메이아이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