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 스토리지

아크로니스, 개인용 통합 보호 솔루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 프리미엄’ 소개

편집부 | ITWorld 2020.08.31
아크로니스(www.acronis.co.kr)는 백업과 사이버 보안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개인용 통합 사이버 보호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Acronis True Image 2021)’를 출시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01은 이미징 및 파일 백업 기능과 함께, 랜섬웨어 보안 기능과 1TB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함께 제공한다. 특히,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에는 글로벌 안티바이러스 평가 기관 ‘바이러스 불러틴’이 실시하는 올해 첫 ‘VB100’ 인증을 받은 안티 멀웨어 기술을 통합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은 드라이브나 파티션뿐만 아니라 선택한 파일과 폴더를 그대로 이미지 파일로 생성해 백업을 실행한다. 백업은 드라이브 전체(full), 증분(마지막 백업 이후의 모든 항목), 차등(첫 백업 이후의 모든 항목)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휴대폰의 파일이나 원격 공유 네트워크 위치의 파일을 백업하고, 프리미엄 버전에서는 블록체인을 사용해 백업된 파일을 공증할 수도 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은 백업 공간이 부족할 때는 자동 또는 수동으로 오래된 백업을 제거한다. 뿐만 아니라 백업 분할, 섹터별 또는 데이터만 복사, 실행 후 백업 유효성을 검사, 작업 전/후 명령 실행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 백업 관련 거의 모든 옵션이 구현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는 또한 거의 모든 유형의 시스템과 데이터를 백업한다. 또한 복원 작업 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이동식 미디어에 프로그램 버전을 선택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하드웨어 독립적 복구 미디어 생성(USB/광학), 디스크 복제, OEM과 유사한 복구 파티션 생성자, C클리너(CCLeaner) 같은 시스템 정리 도구, 보안 지우기 유틸리티가 포함된다.

랜섬웨어 공격 방어는 필수적이다. 지난 몇 년 간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는 실시간으로 공격을 중지시키는 동시에 영향을 받은 모든 파일을 자동으로 복원하는 안티-랜섬웨어가 내장된 개인 백업 솔루션이었다.

특히 신제품은 화상 회의 보호 기능을 통해 줌(Zoom), 시스코 웹엑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등의 주요 앱에 멀웨어 주입 공격이 이뤄지지 않도록 차단한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은 악성코드로 인해 변경되지 않은 진본 데이터를 확보해 안전한 복구를 실시할 수 있으며, 악성코드 공격을 선제적으로 차단하고, 공격받은 파일을 빠르게 복구하는 것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는 출시될 때마다 속도가 개선되고 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은 2.5GbE 네트워크를 지원해 NAS 스토리지 등에서 업로드/다운로드하는 백업 속도도 빠르다. 또한 로컬 폴더를 하드 드라이브에, 폴더를 광학(단일 BD-R/M-디스크)에, 일부 파일을 클라우드에 백업 시에도 전체 컴퓨터 성능에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아 업무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도, 모든 백업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의 스탠다드, 어드밴스드, 프리미엄 등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되며, 한글 버전 박스 제품은 연말에 오프라인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editor@itworld.co.kr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