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HPE, 신규 애널리틱스 및 데이터 보호 클라우드 서비스 공개

편집부 | ITWorld 2021.10.01
HPE가 HPE 그린레이크 엣지-투-클라우드 플랫폼(HPE GreenLake edge-to-cloud platform) 내 신규 클라우드 서비스 시리즈를 공개했다. 

HPE는 이를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비전을 더욱 가속화하며 어디서든 클라우드를 활용할 수 있는 유연하고 현대적인 플랫폼을 통해 고객이 더 자유롭게 비즈니스 운영 및 IT 전략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규 솔루션들은 HPE 그린레이크 클라우드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되어 고객이 더 저렴한 비용으로 민첩하게 비즈니스를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애널리틱스용 HPE 그린레이크(HPE GreenLake for analytics)는 유니파이드 애널리틱스 클라우드 서비스로, 온프레미스, 엣지에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의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의 현대화를 지원한다. 

데이터 보호용 HPE 그린레이크(HPE GreenLake for data protection)는 재해 복구 및 백업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이터 보호용 HPE 그린레이크는 고객이 랜섬웨어와 맞서서 엣지에서 클라우드까지 모든 환경 전반에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엣지 투 클라우드 어돕션 프레임워크(HPE Edge-to-Cloud Adoption Framework)와 자동화 툴은 모든 사용 환경에서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지원하면서 위험을 감소시켜줄 수 있는 검증된 방법론과 자동화 툴을 제공한다.
 
HPE 회장 겸 CEO인 안토니오 네리는 “신규 애널리틱스용 HPE 그린레이크 클라우드 서비스는 고객이 모든 사용환경에서 데이터를 통합하고 현대화할 수 있는 단 하나의 플랫폼을 제공해줄 것”이라며, “또한 데이터 보호용 신규 HPE 그린레이크 클라우드 서비스와 함께 HPE는 고객에게 엣지에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데이터를 보호하고, 확보하며 가치를 최대로 창출할 수 있는 비교 불가능한 플랫폼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새롭게 추가된 클라우드 서비스는 ▲HPE 에즈메랄 유니파이드 애널리틱스(HPE Ezmeral Unified Analytics) ▲HPE 에즈메랄 데이터 패브릭 오브젝트 스토어(HPE Ezmeral Data Fabric Object Store) ▲HPE 에즈메랄 파트너 에코시스템(HPE Ezmeral Partner Ecosystem) 확대 등이다. 

HPE는 이번 데이터 보호를 위한 HPE 그린레이크 솔루션을 새롭게 공개했다. HPE 백업 및 복구 서비스(HPE Backup and Recovery Service)와 재해 복구용 HPE 그린레이크(HPE GreenLake for Disaster Recovery) 서비스는 엣지에서 클라우드까지 현대화된 데이터 보호 환경을 제공하고 랜섬웨어 공격을 방지하며, 신속한 데이터 복구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이번 솔루션 공개와 함께 HPE는 고객이 데이터 기반 접근법을 통해 모든 IT 환경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운영 모델을 활용할 수 있도록, 검증된 방법론과 자동화 툴을 공개했다.

HPE 엣지 투 클라우드 어돕션 프레임워크(The HPE Edge-to-Cloud Adoption Framework) 서비스는 전 세계 모든 고객의 비즈니스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온프레미스 환경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HPE의 전문 노하우를 활용했다. 

인프라용 AI 옵스인 HPE 인포사이트(HPE InfoSight)는 HPE 그린레이크 엣지-투-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과 워크로드를 지속적으로 감시하며 클라우드 운영 경험을 더욱 향상시켜준다. 여기에 더해 신규 서비스인 HPE 인포사이트 앱 인사이트(HPE InfoSight App Insights)는 애플리케이션 장애를 감지 및 추천 해결방안을 제공하여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를 장애 없이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HPE 클라우드 피직스(HPE CloudPhysics) 또한 엣지에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더욱 효율적인 IT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제공해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 배치를 최적화하고 적정 규모의 인프라 서비스 확보 및 비용 감소 효과를 제공한다.  editor@itworld.co.kr
 Tags HPE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