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0

마이크로포커스, RIA 선정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관리 도구’ 리더

편집부 | ITWorld
마이크로포커스코리아는 RIA(Research In Action)가 발간한 보고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관리 도구’ 분야에서 ‘마이크로포커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엑스(Hybrid Cloud Management X, 이하 HCMX)’로 선도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마이크로포커스의 HCMX는 RIA 선정 2021년 1위 ESM 플랫폼에 포함돼 있으며, AIOps를 지원하는 OPTIC 플랫폼(변환, 인텔리전스 및 클라우드를 위한 운영 플랫폼)의 일부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020년에도 4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매니지먼트’의 선도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업체 측은 이번 조사 결과를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관리 솔루션 기업으로 그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RIA의 토마스 멘델은 “마이크로포커스 HCMX는 IT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자동화 및 분석을 바탕으로 규모, 생산성 향상과 지속적인 개선을 담당하는 제품으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 비즈니스 전환을 돕는다”며, “마이크로 포커스는 머지 않은 미래에도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 분야의 핵심 선도기업 자리를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크로포커스의 HCMX는 애플리케이션 제공 속도를 높이고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며, 광범위한 신규 및 기존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서비스 제공 및 소비를 간소화할 수 있는 포괄적 기능을 제공한다. 유연한 컨테이너형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축된 HCMX는 고객이 속도, 규모, 민첩성 및 비용 절감의 이점을 쉽게 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마이크로포커스 코리아 장인석 이사는 “HCMX는 서비스 관리, 자산 관리와 클라우드 서비스 관리까지 하나의 솔루션에서 수행할 수 있다”라며, “단일 솔루션, 단일 화면을 통해 다양한 IT 서비스를 제어하고 제공해 서비스 품질 향상은 물론 IT 조직의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2021.09.10

마이크로포커스, RIA 선정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관리 도구’ 리더

편집부 | ITWorld
마이크로포커스코리아는 RIA(Research In Action)가 발간한 보고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관리 도구’ 분야에서 ‘마이크로포커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엑스(Hybrid Cloud Management X, 이하 HCMX)’로 선도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마이크로포커스의 HCMX는 RIA 선정 2021년 1위 ESM 플랫폼에 포함돼 있으며, AIOps를 지원하는 OPTIC 플랫폼(변환, 인텔리전스 및 클라우드를 위한 운영 플랫폼)의 일부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020년에도 4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매니지먼트’의 선도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업체 측은 이번 조사 결과를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관리 솔루션 기업으로 그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RIA의 토마스 멘델은 “마이크로포커스 HCMX는 IT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자동화 및 분석을 바탕으로 규모, 생산성 향상과 지속적인 개선을 담당하는 제품으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 비즈니스 전환을 돕는다”며, “마이크로 포커스는 머지 않은 미래에도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 분야의 핵심 선도기업 자리를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크로포커스의 HCMX는 애플리케이션 제공 속도를 높이고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며, 광범위한 신규 및 기존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서비스 제공 및 소비를 간소화할 수 있는 포괄적 기능을 제공한다. 유연한 컨테이너형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축된 HCMX는 고객이 속도, 규모, 민첩성 및 비용 절감의 이점을 쉽게 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마이크로포커스 코리아 장인석 이사는 “HCMX는 서비스 관리, 자산 관리와 클라우드 서비스 관리까지 하나의 솔루션에서 수행할 수 있다”라며, “단일 솔루션, 단일 화면을 통해 다양한 IT 서비스를 제어하고 제공해 서비스 품질 향상은 물론 IT 조직의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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