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 클라우드

BMC, 클라우드 IT 서비스 관리 솔루션 ‘BMC 헬릭스 레미디포스’ 출시

편집부 | ITWorld 2020.11.25
BMC(www.bmc.com)는 ‘BMC 헬릭스 레미디포스(BMC Helix Remedyforce)’ 솔루션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BMC 헬릭스 레미디포스는 세일즈포스 라이트닝(Salesforce Lightning)을 기반으로 구축된 클라우드 제품이다.
 

BMC 헬릭스 레미디포스 솔루션은 정렬된 프로세스 자동화와 단순하고 사용하기 쉬운 사용자 경험을 결합해 기업에 향상된 IT 생산성과 혁신을 제공한다. BMC 헬릭스 레미디포스는 급변하는 환경 대응을 위해 필수적인 속도와 유연성을 갖춘 현대 IT 생태계를 위한 서비스 및 지원 솔루션이다.

BMC 아시아태평양(APJ) ITSM 부문 대표인 마크 리차드는 “BMC 헬릭스 레미디포스를 통해 IT기업은 비즈니스 성장을 가능케하는 새로운 기술을 구축하는 동시에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다”며, “이를 통해 IT기업은 자율 디지털 엔터프라이즈로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다”고 말했다.

이번 출시를 통해 국내 고객은 BMC 헬릭스 레미디포스를 포함한 BMC 헬릭스 ITSM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BMC 헬릭스 레미디포스 솔루션은 IT 서비스 관리 조직에 현대적이고 유연하며 직관적인 서비스는 물론 사람, 팀 및 부서 간에 정보 공유를 용이하게 하는 지원 기술도 함께 제공한다.

세일즈포스 코리아 손부한 대표는 “BMC와 세일즈포스의 기반은 바로 고객의 성장과 성공이다”며, “BMC 헬릭스 레미디포스는 향상된 IT 서비스 관리 기능을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더하는 세일즈포스의 현재 클라우드 서비스를 강화한다”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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