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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IT 행사의 대세는 디지털 vs. 대면, 아니면 둘 다?!

Nicole Peck | IDG.com
어느덧 2021년도 끝을 향하고 있습니다. 올해 확실해진 한 가지 사실은 디지털이 IT 마케팅에서 성공적인 형식으로 자리 잡았고,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특히, 디지털 행사에 대한 수요는 대면 행사로의 복귀가 다시 증가하기 시작하는 지역에서도 여전히 높은 상황입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한국 IDG 2022년 이벤트 캘린더 요청하기 발전 중인 가상 경험 팬데믹은 이벤트 업체들이 그동안 제공해왔던 디지털 서비스를 평가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특히, 지난 18개월 동안 이벤트 플랫폼이 비약적으로 발전하면서 가상 경험의 수준이 한 단계 높아졌습니다.  그동안 디지털 이벤트에서 소위 ‘흰고래(달성하기 어려운 목표)’로 여겨지던 네트워킹은 이제 분리된 소규모 가상 회의 공간, 사이드바 채팅, 1:1 화상회의, 심지어 아바타로 돌아다닐 수 있는 가상의 전시장으로 성공적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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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데믹 속에서 IT 마케터가 주목한 지표와 전략

Rob O’Regan | IDG.com
지난해 팬데믹으로 대부분의 B2B 마케터가 디지털 채널을 우선시하거나 디지털로만 마케팅하게 되면서, 콘텐츠 마케팅은 그 가치를 증명했다. 대면 이벤트가 웹캐스트나 온라인 컨퍼런스, 디지털 라운드테이블 등으로 변경됐다.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없기에 잠재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디지털에서 존재감을 높여야 했다.  CMI(Content Marketing Institute)와 MarketingProfs가 IDG의 후원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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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마케팅 예산, 디지털로 간다" 이마케터

김현아 기자 | ITWorld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면서, B2B 기업들의 디지털 광고 지출이 지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마케팅 시장 조사업체 이마케터(eMarketer)는 20일 올해 미국의 B2B 기업의 디지털 광고 지출이 81억 4,000달러를 기록, 2019년보다 22.6%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2018년 27.5%의 성장률을 기록했던 미국의 B2B 디지털 광고 지출 규모는 2019년 21.6%를 기록하며 하향세로 돌아선 것처럼 보였다.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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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노버 APAC CMO에게 듣는 '팬데믹 기간의 리드 창출 전략'

Brad Howarth | CMO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컨퍼런스와 세미나가 모두 취소된 상황이지만, 리드 제너레이션(lead generation)은 어디선가 계속되어야 한다.  이에 따라 리드 제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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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웨비나 특수… '소통'과 '혁신적인 경험'이 성공 열쇠

Rosalyn Page | CMO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원격 근무가 확산되면서 웨비나 등 온라인 이벤트가 가파르게 성정하고 있다. 한 조사에 따르면, 이러한 성장이 일시적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연속성 있는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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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코로나19 극복의 열쇠

IDG | IDG.com
코로나19의 IT 투자 방향성에 대해 연구한 IDG의 두 번째 설문 조사 결과,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고 발전시키는 데 기술이 핵심 요소로 인식되고 있음이 확인됐다. 이번 조사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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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은 ABM의 해 "ROI 높은 B2B 마케팅"

VANESSA MITCHELL | CMO
ABM(Account-Based Marketing)에 투자한 기업 중 71%가 전통적인 마케팅 프로그램보다 더 높은 투자대비 수익을 거두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ITSMA와 ABM 리더십 얼라이언스(ABM Leadership Alliance)는 ‘성숙해가는 ABM: 2019 ABM 벤치마크 연구(Moving to ABM Maturity: 2019 ABM Benchmark Study)’ 보고서에서 이같이 밝혔다. 조사 결과 ABM 예산을 늘릴 예정이라고 답한 응답자도 21%였다.  그러나 ABM 캠페인의 성공과 가치를 내부적으로 증명하는 면이 부족한 것으로 보인다. 응답 회사의 절반(45%)가 ABM의 ROI를 측정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ABM 마케팅은 주요 잠재 고객사와의 인게이지먼트 향상(92%), 신규 잠재 고객사와의 관계 증진(86%), 파이프라인 증가(83%)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는데, 보고서에서는 마케터들이 이런 결과를 조직 내에서 가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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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가 퍼스트파티 데이터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Gordon Plutsky | IDG.com
올해는 디지털 광고에 대한 지출 규모가 텔레비전 광고를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광고 지출 규모만 100억 달러 규모다. 온라인 광고 지출을 이끄는 데이터 시장의 규모도 100억 달러에 가깝다. 하지만 서드파티 타깃팅/오디언스 데이터는 여전히 고도화되지 않고 변화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사실 최근 ChiefMarTech.com의 보고서에 따르면, 거의 마테크(martech), 애드테크(ad tech), 데이터 서비스 시장에 약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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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향상'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1순위 목표

IDG | IDG.com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현대 비즈니스에서 자리를 잡았고,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비즈니스 환경 변화를 가져왔다. IDG 2019 디지털 비즈니스 현황 조사에 따르면, 기업의 91%가 디지털 우선(Digital-first) 전략을 채택했거나, 할 계획을 갖고 있다.  IDC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술에 대한 투자가 2022년 전 세계적으로 1조 9,700억 달러를 넘을 것으로 예상했고, 이런 추세는 계속될 것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B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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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전략과 비즈니스 전략의 융합” 2019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현황

많은 기업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이상적인 목표가 아닌 비즈니스에 긴급히 필요한 것으로 바뀌었다. 기업들이 고객과 인게이지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인적 자원을 혁신하고, 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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