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2022년 IT 행사의 대세는 디지털 vs. 대면, 아니면 둘 다?!
Nicole Peck | IDG.com

어느덧 2021년도 끝을 향하고 있습니다. 올해 확실해진 한 가지 사실은 디지털이 IT 마케팅에서 성공적인 형식으로 자리 잡았고,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특히, 디지털 행사에 대한 수요는 대면 행사로의 복귀가 다시 증가하기 시작하는 지역에서도 여전히 높은 상황입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한국 IDG 2022년 이벤트 캘린더 요청하기
발전 중인 가상 경험
팬데믹은 이벤트 업체들이 그동안 제공해왔던 디지털 서비스를 평가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특히, 지난 18개월 동안 이벤트 플랫폼이 비약적으로 발전하면서 가상 경험의 수준이 한 단계 높아졌습니다.
그동안 디지털 이벤트에서 소위 ‘흰고래(달성하기 어려운 목표)’로 여겨지던 네트워킹은 이제 분리된 소규모 가상 회의 공간, 사이드바 채팅, 1:1 화상회의, 심지어 아바타로 돌아다닐 수 있는 가상의 전시장으로 성공적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