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늦었지만 생성형 AI에 '진심'인 AWS
아마존까지 생성형 AI 인프라 경쟁에 뛰어들었다. 아마존은 리인벤트 2024 행사에서 구축 서비스의 파운데이션 모델 업데이트, 모델 학습과 앱 개발 속도 향상에 생성형 AI를 활용하는 방법을 제안했다. 이번 행사의 주인공은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과 직접 경쟁할 기업용 챗봇 아마존 Q였다. LLM 인프라, LLM, 애플리케이션 계층으로 세분화된 AWS의 생성형 AI 전략은 "기업용 생성형 AI에 진심"이라는 평과 함께 그 어느 리인벤트 행사보다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전반적으로 미래가 아닌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기능에 집중한 것도 좋은 변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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