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ㆍ분석 / 클라우드

인포매티카, 통합 클라우드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썸머 2016’ 출시

편집부 | ITWorld 2016.06.15
인포매티카는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썸머 2016(Informatica Cloud Summer 2016)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썸머 2016은 클라우드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및 프로세스 통합, 클라우드 데이터 품질, 클라우드 데이터 마스킹 및 보안, 클라우드 마스터링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인포매티카는 점점 더 방대해지는 데이터를 세일즈포스(Salesforce), 워크데이(Workday), 넷스위트(NetSuite)와 같은 SaaS 애플리케이션과 AWS 및 애저와 같은 클라우드 플랫폼(PaaS)으로 옮겨 쉽고 비용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통합 클라우드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기종 기반 소스의 데이터를 사용, 변환 및 통합하는 데 따른 복잡성을 없애 주는 통합 클라우드로 클라우드와 기업 내에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전달한다고 덧붙였다.

인포매티카 MDM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고 이러한 기능을 AWS의 속도 및 민첩성과 결합해 클라우드에서 고객에 대한 싱글뷰를 제공한다. 또한 인포매티카 MDM 클라우드 에디션은 인프라 비용을 없애고 유지 보수 비용을 절감해 주며, 복잡한 MDM 설치 관리의 위험을 완화시켜 준다.

또한 인포매티카의 선도적인 MDM 솔루션에서 제공하는 최신 및 향상된 기능을 자동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품질 서비스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에 중요한 데이터를 클라우드에서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SaaS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시각화 및 데이터 웨어하우스가 급증하면서 조직들은 더 민첩하고 효율적으로 클라우드 데이터를 통합 및 동기화하고 이를 사용하여 기업 가치를 추구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인티그레이션 허브(Informatica Cloud Integration Hub)는 현업 부서에 셀프서비스 퍼블리시/서브스크라이브(Publish/Subscribe) 데이터 통합 기능을 제공해 데이터를 간소화하고 현대화한다. PTP(Point To Point) 통합에서 벗어나므로 조직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급증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업 부서 사용자가 적시에 필요한 형식으로 제공된 데이터에 간편하게 액세스할 수 있다.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썸머 2016는 ▲향상된 클라우드 데이터 통합 ▲향상된 실시간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통합 ▲더 간편해진 클라우드 테스트 데이터 관리 ▲세일즈포스를 위한 클라우드 데이터 마법사 기능 ▲새로운 클라우드 커넥터 ▲데이터 연락처 유효성 검사 등 업그레이드 기능을 제공한다.

한국인포매티카의 정연진 사장은 “클라우드 썸머 2016은 하나의 통합 클라우드를 통해 엔드투엔드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및 프로세스 통합과 데이터 관리를 가능하게 해준다”며, “인포매티카 클라우드는 모든 사용자, 데이터 및 소스, 통합 패턴 및 클라우드 에코시스템에 대한 지원을 통해 매우 민첩하게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고 변화에 적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