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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우기술, 국내 엔터프라이즈DB 고객 위한 기술지원 및 교육센터 개소

편집부 | ITWorld 2015.06.01
엔터프라이즈DB(EnterpriseDB)의 국내 총판기업인 다우기술은 국내 오픈소스DB 시장 활성화를 위해, 6월 말까지 엔터프라이즈DB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기술지원센터와 교육센터를 개소한다고 밝혔다.

한국 기술지원센터와 교육센터는 다우기술이 전담해 직접 운영하고 기본적으로 국내 고객을 위한 기술지원과 교육환경을 체계화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다우기술은 한국 기술지원센터를 개소하고 엔터프라이즈DB의 기존 및 신규 서브스크립션 고객에게 통합 기술지원을 제공한다. 주력 제품인 ‘포스트그레스 플러스 어드밴스드 서버(Postgres Plus Advanced Server, 이하 PPAS)’의 다우기술 내 담당 엔지니어가 직접 지원해 서비스 품질을 한층 강화한다. 또한, 자체 CRM 시스템을 통해 고객기술지원 이력을 분석하여 체계적인 서비스와 고객관리를 제공한다.

국내 엔터프라이즈DB 고객을 위한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를 공개한다. 홈페이지(www.edbkorea.co.kr)나 블로그(www.postgresblog.co.kr) 를 방문하면 정기 교육 과정 안내 및 교육센터 정보, 한국어 기술 지원 사용법, 무료 트라이얼 신청, 자료 다운로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오픈소스 DB 개발자와 관리자, 예비 사용자를 위한 한국 오프라인 교육센터도 개소한다. 교육은 ‘PPAS(Postgres Plus Advanced Server)’와 ‘PostgreSQL’ 2과목으로 나뉘며 각각 초급, 중급, 고급의 3단계 과정으로 구성된다.

이뿐만 아니라 다우기술은 올해 하반기까지 고급 운영자를 위한 튜닝(Tuning), HA, 마이그레이션(Migration), 빅데이터(Big data), GIS 과정 등을 추가 개설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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