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02

다우기술, 소셜 영업관리솔루션 ‘스마트프로세스 2.0’ 출시

편집부 | ITWorld
다우기술은 소셜 및 모바일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한 영업·고객관리솔루션인 ‘스마트프로세스(Smart Process) 2.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마트프로세스 2.0은 마케팅·영업 및 고객관리에 이르는 전반적 프로세스 관리 제공뿐만 아니라 모바일과 소셜 기능을 강화해 실시간 협업 및 소통과 더불어 신속한 고객 관리 대응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지능창 및 미리보기 기능을 탑재해 별도의 페이지 로딩없이 정보를 열람, 수정할 수 있도록 했고, 연락처, 관심고객, 영업기회 등 다양한 형태의 관련 필드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UI를 개선했다.

또한 액티비티 스트림(Activity Stream) 기능을 적용해 코멘트 달기, 다른 이용자 태그, 레퍼런스 및 파일 참조 등 소셜화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추가했고, 이동 중에도 모바일기기를 통해 인바운드콜 및 고객문의사항, 업데이트 정보에 대한 실시간 알림기능을 제공했다.

스마트프로세스 2.0은 기업의 규모에 따라 4가지 에디션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사용 기업의 필요에 따라 임대형 클라우드 서비스와 구축형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editor@itworld.co.kr


2014.06.02

다우기술, 소셜 영업관리솔루션 ‘스마트프로세스 2.0’ 출시

편집부 | ITWorld
다우기술은 소셜 및 모바일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한 영업·고객관리솔루션인 ‘스마트프로세스(Smart Process) 2.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마트프로세스 2.0은 마케팅·영업 및 고객관리에 이르는 전반적 프로세스 관리 제공뿐만 아니라 모바일과 소셜 기능을 강화해 실시간 협업 및 소통과 더불어 신속한 고객 관리 대응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지능창 및 미리보기 기능을 탑재해 별도의 페이지 로딩없이 정보를 열람, 수정할 수 있도록 했고, 연락처, 관심고객, 영업기회 등 다양한 형태의 관련 필드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UI를 개선했다.

또한 액티비티 스트림(Activity Stream) 기능을 적용해 코멘트 달기, 다른 이용자 태그, 레퍼런스 및 파일 참조 등 소셜화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추가했고, 이동 중에도 모바일기기를 통해 인바운드콜 및 고객문의사항, 업데이트 정보에 대한 실시간 알림기능을 제공했다.

스마트프로세스 2.0은 기업의 규모에 따라 4가지 에디션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사용 기업의 필요에 따라 임대형 클라우드 서비스와 구축형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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