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알티베이스, 고객지원서비스관리 ISO 20000 인증 획득

편집부 | ITWorld 2013.04.26
알티베이스(www.altibase.com)는 알티베이스의 고객지원서비스관리 체계가 국제표준인증 ISO20000을 획득해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알티베이스가 획득한 ISO20000은 고객들에게 IT서비스를 국제기준에 맞춰 수행할 수 있는 지 검증하는 IT서비스관리 국제 표준 인증 규격으로, 인증기관 중 하나인 노르웨이 소재의 DNV인증원으로부터 인증받았다고 소개했다.

알티베이스 관계자는 “우수한 기술경쟁력과 함께 ‘고객 앞으로 한 걸음 더’ 슬로건처럼 앞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체계 확립으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SW벤더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editor@itworld.co.kr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