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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 기업 서비스 ‘델 프로서포트 플러스’ 출시

편집부 | ITWorld 2013.04.25
델 인터내셔널(이하 델 코리아)는 차별화된 기업 서비스인 델 프로서포트 이후 한층 강화된 델 프로서포트 플러스(Dell ProSupport Plus)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델 프로서포트 플러스는 중요한 엔터프라이즈 IT 시스템의 성능 및 안정성 개선을 지원해, 전담 엔지니어는 델 프로서포트 플러스 고객에게 원격 모니터링 및 데이터 수집을 통해 얻어진 통찰력을 기반으로 매월 보고서와 성능 권장사항을 제공하고 트렌드와 베스트 사례도 함께 제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은 문제 발생시 델의 엔터프라이즈 제품과 하이퍼바이저 및 운영 체제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델 전문 엔지니어 팀과 직접 접촉해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서포트어시스트는 문제가 심각해지기 전 혹은 잠재적 문제를 파악한다.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을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문제가 확인될 경우 정보를 수집해 델로 전송하고 자동으로 지원 케이스를 생성한다고 덧붙였다.

델코리아 마케팅 총괄 박재표 상무는 “기업은 날로 복잡해지는 컨버지드 IT 환경을 맞아 최적화된 고사양의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다”며, “95%의 기업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는 ‘델 프로서포트’의 차세대 서비스인 ‘델 프로서포트 엔터프라이즈 수트’서비스는 절감된 비용으로 사전 예방적 지원 및 자동화를 제공해 기업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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