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페이스북, 비즈니스를 위한 ROI 측정 툴 공개

Rebecca Merrett | CIO 2013.01.25
페이스북이 자사 플랫폼의 ROI를 측정할 수 있는 새로운 툴을 공개했다.
 
기업들은 페이스북에서 집행하고 있는 광고의 성과를 추적하고 얼마나 많은 사람이 등록하거나 거래가 이루어졌는지를 볼 수 있다.
 
페이스북은 블로그에 “전환 측정과 최적화는 모든 페이스북 광고 및 스폰서 스토리에 사용될 수 있으며, 모든 타깃 기능과 결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페이스북 전환 측정은 또한 한 사용자가 한 디바이스에서 광고를 볼 때 다른 디바이스로 전환되는지를 측정할 수 있는 유일한 솔루션이다. 이는 크로스 플랫폼 광고 캠페인에 유용하다”라고 말했다.
 
페이스북은 또 최적화된 CPM을 전환 측정 툴과 결합시켜서 기업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것으로 예상되는 소비자들에게 광고할 수 있도록 했다.
 
“베타 테스트 결과 전환 측정 툴이 광고 최적화와 결합되면 광고당 비용을 40%까지 내릴 수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기능은 현재 파워 에디터(power editor), 광고 관리자, API 파트너들이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발표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