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Some text as placeholder. In real life you can have the elements you have chosen. Like, text, images, lists, etc.
Offcanvas
1111Some text as placeholder. In real life you can have the elements you have chosen. Like, text, images, lists, etc.
소셜미디어

트위터, 관심사 기반 광고 정식 오픈

Jeremy Kirk | IDG News Service 2012.09.03
트위터가 광고주들이 사용자들의 관심사에 기반해 목표를 정해서 광고를 할 수 있는 상품을 정식으로 오픈했다. 
 
베타 테스트를 거친 이 상품은 프로모티드 트윗(Promoted Tweets)과 프로모티드 어카운트(Promoted Accounts), 프로모티드 트렌드(Promoted Trends)에 이은 새로운 광고 상품으로, 사용자들과 직접 교류하지 않고 광고를 할 수 있는 기능이다.
 
상품 관리자인 케빈 웨일은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광고주들은 자신의 콘텐츠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용자들에게 전달하는 것이기 때문에 참여율이 높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면서, “이런 초기 결과를 바탕으로 정식으로 상품을 공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광고주들은 두 종류의 관심사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 과학, 애니메이션, 영화, 라디오 등 약 350개 카테고리에 흥미 있어하는 사용자들에게 타깃 트윗을 보낼 수 있다. 또,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이 있는 특정 사용자들을 추가해서 맞춤형 세부 설정이 가능하다. 그러나 특정 사용자의 팔로워만을 타깃으로 할 수는 없다. 
 
웨일은 “예를 들어, 만일 인디밴드의 다음 공연을 광고하고 싶으면, 관련 밴드들의 계정들을 추가해서 맞춤형 사용자 목록을 만들 수 있어서, 같은 음악 취향을 가진 사람들에게 트윗을 할 수 있다”라면서, “이 새로운 기능은 자신의 팔로워 외에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광고를 해서 캠페인과 가장 관련있는 사람들을 목표로 광고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트위터는 프로모티드 제품의 최저 가격을 0.01달러로 낮춰서 비용대비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editor@itworld.co.kr
 Tags 광고 트위터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2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