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테라데이타, 중국 교통은행에 이벤트 기반 마케팅 솔루션 제공

편집부 | ITWorld 2012.07.30
한국 테라데이타(www.teradata.kr)는 본사가, 중국 5위 규모의 상업 은행인 교통은행(Bank of Communications)에 테라데이타 액티브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웨어하우스 플랫폼(Teradata Active Enterprise Data Warehouse platform)을 기반으로 한 이벤트 기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 솔루션은 교통은행이 마케팅 시스템 운영 성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켜 궁극적으로 최고의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시스템은 현재 미션-크리티컬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60개 이상의 BI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핵심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테라데이타는 2005년부터 교통은행에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웨어하우스(enterprise data warehouse) 구축 및 프로페셔널 서비스(professional service)를 제공해왔으며, 2011년 9월에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했다.

교통 은행의 프로젝트 책임자는 “테라데이타와 이벤트 기반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 우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데이터 및 다양한 데이터 소스로 인한 데이터 부정확성의 문제로 완벽한 고객 정보 세트를 취합하는데 어려움을 겪어 왔다”며 “교통은행은 테라데이타의 강력한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보다 뛰어난 고객 정보를 가지고 타깃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게 됐으며, 정확한 고객 관계 관리가 가능해졌다”라고 말했다.

테라데이타는 첫 3개월간, 2개의 이벤트 기반 마케팅 캠페인의 실행을 성공적으로 지원했으며, 한 캠페인당 약 56%의 기록 반응율을 이끌어내 이전의 어떤 프로그램보다 뛰어난 결과를 얻었다. 이벤트 기반 마케팅은 고객 속성 및 행동 분석을 기반으로 고수익성 고객 유지, 잠재력이 높은 고객 확보, 고객 경험 강화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editor@itworld.co.kr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