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컨퍼런스는 "Do More with Your Data'라는 주제로,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인 링크드인(LinkedIn), 미국 버라이즌커뮤니케이션스(Verizon Communications), 물류기업 DHL, 시스코시스템즈(Cisco Systems), 일본 이세탄 백화점, 일본 히고은행 등 선진 기업들이 테라데이타의 최신 솔루션을 기반으로 보다 현명하고 체계적인 데이터 분석과 통합을 통해 기업경쟁력과 수익성을 향상시키고 있는 실제 활용 사례 및 비즈니스 전략에 대해 상세히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데이터 웨어하우징 분야의 세계적인 권위자이자 테라데이타 최고기술경영자(CTO)인 스티븐 브롭스트와 테라데이타 애스터 사업부 수석 마케팅 이사이자 데이터사이언스 및 하둡 전문가인 시저 로저스, 테라데이타 아태지역 총괄 피터핸드 사장이 기조 연설자로 나섰다.
이 중 스티븐 브롭스트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의 절대 간과될 수 없는 4가지 트렌드’라는 주제로, BI 시장의 통합과 성숙에 따라 다음 세대를 이끌어갈 중요한 4가지 트렌드를 소개하며 기업들이 데이터를 비즈니스에 적극 활용하여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실제 방안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테라데이타를 포함해, SAS,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인포매티카, 넷앱 등 DW, 빅데이터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야 최고의 기업들이 최신 기술 소개와 함께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