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의 새로운 HP음성 전환 솔루션(HP Voice Transformation Solutions), HP가상 워크플레이스 솔루션(HP Virtual Workplace Solutions), 그리고 HP네트워크 레드니스 서비스(HP Network Readiness Services)는 비디오나 IM(instant messaging) 등과 같은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과의 통합 시 기업이 직면하는 문제들을 효과적으로 처리한다.
HP음성 전환 솔루션은 생산적이고 민첩한 작업환경 기반을 구축함으로써 고객에 대한 지원을 개선할 수 있다. HP 워크플레이스 솔루션을 통해 직원들은 기업, 공급업자, 파트너 간의 정보와 커뮤니케이션 흐름을 개선함으로써 보다 생산적이고 우수한 접속과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는 환경을 얻을 수 있다.
UC를 위한 HP 네트워크 레드니스 서비스는 고객의 UC 로드맵과 네트워크 준비성을 조정하고 네트워크 장벽을 제거함으로써 기업 커뮤니케이션 목표 달성을 구현한다.
HP의 리치 스코바 글로벌 UC 포트폴리오 기술 컨설팅 이사는 “고객들은 업무 환경 변화가 커뮤니케이션에 어떻게 영향을 주는지 이해하고 싶어 한다”라며 “HP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들은 HP가 보유한 방법론과 멀티벤더 UC 솔루션 테스트를 활용함으로써 고유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세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재의 수요는 물론, 향후 추가 발생될 수요까지 처리할 수 있는 통신 인프라로의 전환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