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ㆍ협업

오피스 365의 13가지 핵심 기능

Mike Heck | CIO 2011.04.19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번 주, 오피스 365 베타 버전을 공개했다. 오피스, 셰어포인트, 링크(Lync), 익스체인지가 결합되어 있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인 오피스 365의 멋진 기능을 살펴보도록 하겠다.
 
강력한 어드민(Admin)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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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결한 어드민 페이지는 관리자가 쉽게 사용자들을 관리하고 익스체인지나 셰어포인트, 링크 온라인 서비스를 구성할 수 있도록 한다.
 
문제점 예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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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상태 기능을 통해서, IT 관리자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서비스를 모니터하고, 잠재적인 문제점들을 없앨 수 있다.
 
스마트폰 관리 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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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스체인지온라인 액티브싱크(ExchangeOnline ActiveSync)로 IT 관리자는 강력한 비밀번호 요구, 스마트폰의 일부 하드웨어 기능 제어 등 기기 정책을 세울 수 있다.
 
외부 사용자들의 셰어포인트 온라인 접근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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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들은 셰어포인트 온라인을 여러가지 방법으로 구성할 수 있는데, 팀 사이트(Team Site) 관리자에게 회사 외부 사용자를 초대할 수 있는 옵션을 넣을 수 있다.
 
팀 사이트에 외부 이메일 추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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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어포인트 온라인으로, 팀 사이트 관리자는 외부 이메일 주소 사용자를 간단히 추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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