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세야, IT 자동화 관리 서비스 플랫폼 한글판 출시

편집부 | IDG Korea 2011.02.08

카세야 코리아(www.kaseya.com)는 IT 자동화 관리 서비스 플랫폼의 한글판 출시와 함께, 국내 잠재 고객들이 IT 자동화 관리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IT 자동화 관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IT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MITSE(Master IT Service Edition)’ 제품과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EE(Enterprise Edition)’는 한 명의 엔지니어가 1000대의 PC와 서버 자원을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시스템 및 장치의 관리와 유지 보수에 필요한 정기적인 IT 작업을 자동화한다.

 

특히 시스템에 문제가 생기면 조치를 취하는 방식이 아니라 사전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PC나 서버 자원을 파악해 관리자가 문제를 파악하기 전에 자동으로 예방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이러한 IT 자동화를 통해 고객들은 생산성 향상, 일관된 서비스 레벨, 직원 활용도 향상, 서비스 역량 확대, 비용 절감 등이 가능하다.

 

AP4569.JPG

 

또한 카세야 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국내 잠재고객들이 IT 자동화 관리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사용자 커뮤니티 개설 및 정기 고객 세미나 개최, 웹툰 제작 등을 통해 장기적으로 ‘IT 자동화 관리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카세야 코리아는 2월 17일에 국내 IT서비스 공급 업체 관계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제품 및 기술력을 소개하는 ‘2011 카세야 코리아 고객 세미나’를 개최한다.

 

카세야 코리아 이인구 지사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국내 고객들에겐 익숙하지 않았던 새로운 개념인 IT 자동화 관리 솔루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에 정기적인 고객 세미나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한 정보 제공으로, 그간 도입해 운영하고 있는 고객 사례들을 알리고 잠재 고객들에게 서비스 개념을 알리는 작업들을 같이 진행해 고객 수요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ditor@idg.co.kr

 

VM웨어, 중소기업형 클라우드 서비스 VMware Go Pro 출시  

VM웨어는 중소기업에 적합한 클라우드 서비스, VMware Go Pr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VMware Go Pro는 물리 및 가상 인프라를 통합, 관리, 보안하기 위해 만들어진 포괄적인 클라우드 서비스이다.

 

VM웨어 이머징 비즈니스 및 제품 사업부 총괄 담당자인 마노 자야데반은 “VMware Go Pro를 통해 패치 관리, 사내 IT 지원 센터, 하드웨어 자산관리,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관리가 가능해짐에 따라 중소기업들은 IT 인프라를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VMware Go Pro는 물리 및 가상 인프라 모두를 관리할 수 있는 단일 창을 제공, 이를 통해 IT 관리를 간소화함으로써 중소기업 고객들이 일상적인 업무 대신 고부가가치의 업무에 자원을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VMware Go는 SaaS(Software as a Service)를 위한 IT 및 패치 관리, 그리고 온프레미스(on-premise) 분야에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샐빅 테크놀로지(Shavlik Technologie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됐다. editor@idg.co.kr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