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코리아, ‘모든 사용자 대상 백업 복구 캠페인’ 진행
아크로니스 코리아(www.acroniskorea.co.kr)는 국내 사용자들을 위한 '모든 사용자 대상 백업 복구 캠페인(Backup & Recovery for Everyon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든 사용자 대상 백업 복구 캠페인’은 특히 매일 PC를 사용하는 일반 사용자들에게 백업 복구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크로니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반 사용자들에게 디지털 정보 및 PC를 보호하는데 유용한 팁과 성공 사례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아크로니스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의 첫번째 시리즈로 ‘비밀 요원의 하루’라는 AVI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에 공개된 AVI에서는 비밀 요원이 새로운 비디오 게임에 관한 일급 보안 소프트웨어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위협으로 소프트웨어를 전달하지 못할 상황에 처하지만, 아크로니스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손쉽게 백업 및 복구해 무사히 임무를 수행한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사용자들은 이 AVI를 통해 아크로니스 백업 복구 소프트웨어의 다양한 활용법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한편, 동일 웹사이트에서 백업 복구 성공사례 또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크로니스 코리아 서호익 대표는 “대부분 사용자들은 한대의 PC를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PC와 저장된 정보들에 대한 보호에는 아직 크게 관심을 쏟지 못하고 있다”며, “사용자들에게 PC를 제대로 보호하지 않았을 경우에 발생할 수 있는 위험성에 대해 경각심을 심어주고 백업 및 복구에 대한 강조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editor@id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