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빙(Bing), 음악, TV, 영화, 게임 검색 강화

Juan Carlos Perez | IDG News Service 2010.06.21

마이크로소프트가 다음 주 빙(Bing) 검색엔진의 엔터테인먼트 관련 콘텐츠 검색 기능을 대폭 강화해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음악, 텔레비전, 영화, 온라인 게임 콘텐츠의 강화가 예상된다.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오디언스 비즈니스(Online Audience Business) 수석 부사장인 유서프 메흐디는 이번 주 화요일 미국 캘리포니아 웨스트 헐리우드에서 열리는 기자회견에서 이 같은 사실을 발표할 예정이다.

 

빙의 엔터테인먼트 관련 쿼리의 확장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조만간 더욱 강화할 건강, 여행, 쇼핑 등과 같은 카테고리와 함께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기 위한 전략이다.

 

예를 들어, TV 검색 결과에는 프로그램 목록뿐만 아니라 에피소드도 검색결과 UI에서 바로 스트리밍될 것이라는 예측이다.

 

이와 마찬가지로 음악 검색을 통해서도 음악가, 콘서트, 음악 등에 대한 정보가 가사, 음악 플레이어 등과 함께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음악 구입 옵션도 포함된다.

 

영화 쿼리는 좀 더 똑똑해져서 지역별 상영시간이나 비평 등도 함께 표시될 예정이며, 게임 검색 결과에는 전체적인 게임 정보와 게임별 평가 점수도 표시된다.

 

이런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검색 기능 중의 일부는 마이크로소프트가 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지속하고 있는 다른 회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것이다.

 

이번 기자회견은 엔터테인먼트의 미래에 대한 행사에 일환으로 TV와 라디오 진행자인 라이언 시크레스트가 진행을 맡으며, 패널 토의와 음악 공연이 열릴 예정이다. juan_perez@idg.com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