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킬러, 트위터 연동 고객지원 서비스 출시

편집부 | IDG Korea 2010.01.21

넷킬러(www.netkiller.com)가 트위터와 페이스북 연동이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고객지원 서비스 “넷킬러 IT 헬프데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서비스는 트위터나 페이스북과의 연동을 통해 SNS를 통한 기업 고객지원 서비스를 중앙에서 관리,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

 

트위터 기반 고객지원 서비스는 현재 델과 구글 등이 사용하고 있으며, 델의 경우 150만 명이 넘는 팔로우를 보유할 정도로 고객 영업과 지원 서비스에 잘 활용하고 있다.

 

넷킬러는 제품 출시에 맞춰 주요 고객사들에게 온라인 시연을 진행함과 동시에 관련 동영상과 자료를 홈페이지에 게시했다. 또한, 넷킬러 트위터(twitter.com/NetkillerKorea)를 통해 서비스 클라우드 관련 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넷킬러 정성욱 대표는 "구글 앱스와 트위터 그리고 페이스북 등의 연동이 가능한 고객 지원 서비스 솔루션으로, 엔터프라이즈 기업을 대상으로 작년 하반기부터 영업을 실시하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기에 제품화를 통해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넷킬러는 지난해 11월 세일즈포스와 구글앱스 연동이 가능한 IT 자산관리 제품을 출시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세일즈포스닷컴의 포스닷컴 파트너십을 체결하기도 했다.  editor@id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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