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히다치 데이터 프로텍션 스위트 8.0에 심파나 8.0 탑재

편집부 | CIO 2009.05.27

통합 데이터 관리 전문 기업인 컴볼트(www.comvault.com)와 서비스 중심 스토리지 솔루션 공급 업체이며 히다치의 자회사인 히다치 데이터 시스템즈(Hitachi Data Systems, 이하 HDS)는 컴볼트 솔루션이 탑재된 히다치 데이터 프로텍션 스위트 8.0(Hitachi Data Protection Suite 8.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HDS을 통해 즉시 이용이 가능한 이번 소프트웨어는 복구 실행, 라이선스 관리 단순화, 원격 지사 보호는 물론이거니와 가상 서버 보호, 데이터 디듀플리케이션, 복구 관리, 콘텐츠 조직화 등을 포함하는 통합 데이터 보호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일부이다.

 

컴볼트 심파나 8.0 소프트웨어 스위트가 탑재된 히다치 데이터 프로텍션 스위트 8.0는 HDS와 컴볼트가 오랫동안 지속해 온 OEM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하게 한다.

 

히다치 데이터 프로텍션 스위트 8.0이 제공하는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다.

 

- 가상 환경 데이터 보호 VM웨어 인프라에 대한 가상 클라이언트 지원과 가상 환경에서의 다양한 복구 옵션을 포함하는 차세대 플랫폼인 마이크로소프트 Hyper-V를 지원한다. 자동 디스커버리 기능은 사용자에게 보호와 복구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수동 프로세스에서 낭비되는 시간을 줄여준다.

 

- 글로벌 임베디드 데이터 디듀플리케이션 컴볼트 솔루션이 내장된 히다치 데이터 프로텍션 스위트는 블록 레벨의 디듀플리케이션을 기업 전체의 백업과 디스크에서 테이프로의 아카이빙 복제 등에서 비용 효율적이고 뛰어난 성능을 전체 데이터 관리 인프라에 제공한다.

 

- 원격 지사 보호 플랫폼은 분산된 지사에서의 주요 데이터의 보호, WAN 효율성 극대화, 신속한 복구, 위험 요소 감소, 다운타임의 비용 절감 등을 위해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중앙집중식 자동 정책은 워크 스테이션과 노트북의 불안정하거나 백업, 혹은 아카이빙 된 데이터에 대한 컴플라이언스 최적화와 신속한 e-디스커버리를 제공한다.

 

모든 기업은 데이터 보호 운영을 보다 향상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 데이터 용량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백업 윈도우는 점점 줄어들었고, 데이터 활용에 대한 수요는 점점 증가하고 있기에 이는 향상된 솔루션의 도입을 서두르는 결과를 초래했다.

 

컴볼트의 데이브 웨스트 마케팅 부사장은 “컴볼트 사상 최대의 소프트웨어인 심파나 8.0은 단일 통합 플랫폼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라며, “컴볼트 심파나8이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 백업, 복구 성능 향상을 통해 히다치 데이터 프로텍션 스위트 8.0은 IT 관리자가 관리해야만 하는 데이터의 양을 줄이고, 스토리지 관리 비용의 억제 그리고 스토리지의 운영을 보다 단순하게 한다”라고 말했다.

 

HDS의 에릭-잔 슈미츠 기업 마케팅 부사장은 “히다치 데이터 프로텍션 스위트 8.0은 고객이 데이터 보호에 대한 고민을 단일 플랫폼, 통합된 기술 엔진, 하나의 포괄적인 솔루션 내의 단일 대시보드 등을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며, “HDS와 컴볼트의 성공적인 글로벌 파트너십의 부산물인 뛰어난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의 결합으로 우리는 고객들에게 완벽하게 통합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Tags
Sponsored
IDG 설문조사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