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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관리 데이터와 계약 정보를 한 곳에서 관리" 모두싸인, 세일즈포스 연동 패키지 출시

편집부 | ITWorld 2023.06.27
모두싸인이 세일즈포스 연동 상품 ‘세일즈포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6월 27일 밝혔다.

모두싸인은 계약 준비와 서명 및 체결, 계약 관리 등 서명과 계약 업무에 필수적인 모든 기능을 별도 프로그램 구축이나 설치 없이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형 전자 계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에 따르면 모두싸인 세일즈포스 패키지는 고객 관계 관리 솔루션(CRM)과 전자 계약 솔루션의 연결을 통해 고객 관리 데이터와 계약 정보를 한 곳에서 관리 및 확인이 가능하고, 세일즈포스에서 관리하고 있는 고객 데이터를 자동으로 연동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이로써 영업의 시작부터 끝까지의 모든 과정이 하나의 솔루션에서 가능하게 돼 영업 비용을 절감하고 계약 성사율과 매출 증가 속도를 향상시키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애드온 방식의 간단한 설치 절차를 통해 세일즈포스에 모두싸인 전자계약 기능을 손쉽게 추가할 수 있어 별도 개발 부담 없는 신속한 서비스 연동이 가능하다.

모두싸인은 이번 세일즈포스 패키지 출시가 간편한 전자계약 체결에 집중했던 것에서 한 단계 나아가 계약 관리 및 자동화의 영역까지 다루는 계약 생애 주기 관리 솔루션(CLM, Contract Lifecycle Management)으로 본격 발돋움 하는 계기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모두싸인 이영준 대표는 “전자계약과 CRM 솔루션의 연동은 많은 고객의 요구사항에서 비롯한 것”이라며, “모두싸인 세일즈포스 연동 서비스가 기업 고객의 업무 효율과 매출 증가 속도 향상 등 비즈니스에 직접적인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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