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VM웨어, 클라우드 스마트 접근방식 지원하는 멀티 클라우드 제품군 공개

편집부 | ITWorld 2022.11.09
VM웨어가 유럽 현지시간 8일 ‘VM웨어 익스플로어(VMware Explore) 2022 유럽’을 개최하고 고객이 멀티 클라우드 여정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과 신제품, 서비스 및 파트너십 확대를 발표했다.
 

기업들은 멀티 클라우드를 수용하며 복잡성, 보안 문제, 역량 부족 등의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멀티 클라우드 사용을 가속화하고 있다. VM웨어와 파트너는 이러한 기업들이 여러 클라우드에 걸쳐 유연성과 폭 넓은 선택권을 갖춘 ‘클라우드 스마트’ 접근방식을 채택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VM웨어 라구 라구람 CEO는 “VM웨어는 고객이 멀티 클라우드의 복잡성을 뛰어난 경쟁력으로 전환시킬 수 있도록 긴밀히 돕고 있다”며 “VM웨어는 비용, 사이버보안, 에너지 소비 등 디지털 전환을 목표로 혁신 가속화를 추구하는 기업들이 직면하고 있는 어려움을 이해하고 있으며, 혁신과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VM웨어는 ‘VM웨어 익스플로어 2022 유럽’에서 고객이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와 엣지 전반에 걸쳐 워크로드를 보다 수월하게 실행, 확장 및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품을 발표했다.

전세계 25개 파트너십을 통해 VM웨어 소버린 클라우드(VMware Sovereign Cloud)는 이제 소버린 클라우드에서의 VM웨어 탄주(Tanzu), 소버린 클라우드를 위한 VM웨어 아리아 오퍼레이션 컴플라이언스(VMware Aria Operations Compliance) 팩과 새로운 개방 생태계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러한 변화는 파트너가 퍼블릭 클라우드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데이터 보호, 컴플라이언스 준수, 국가 영역 내 상주를 보장하게 한다.

새로운 SD-WAN 고객을 확보한 VM웨어의 차세대 SD-WAN 솔루션은 기업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서비스를 지역 상관없이 모든 네트워크와 기기에서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최적으로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VM웨어 카본 블랙 XDR(VMware Carbon Black XDR)은 VM웨어의 네트워크 가시성 및 탐지를 VM웨어 카본 블랙 엔터프라이즈 EDR(Carbon Black Enterprise EDR)로 확장해 횡적 보안을 강화하며, 이는 엔드포인트 및 네트워크 전반에서 위협 탐지와 예방을 강화한다.

신제품 VM웨어 HCX+ 출시와 VM웨어 NSX ALB PULSE 클라우드 서비스 업데이트는 기업이 클라우드 운영 모델을 수용하도록 돕는다.

VM웨어는 VM웨어 탄주 클라우드 네이티브 앱 포트폴리오 및 VM웨어 아리아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강화를 발표했다. 이 결합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개발, 전달 및 관리 과정에서 클라우드 스마트 접근방식을 제공하고 모든 쿠버네티스와 클라우드에서 고객의 여정을 지원한다. 

VM웨어는 자동화를 통해 IT팀의 관리 부담을 완화하고 생산성을 개선하는 애니웨어 워크스페이스(Anywhere Workspace) 플랫폼의 신규 기능을 발표했다. 업데이트 내용은 ▲DEX 솔루션 범위를 확대해 제3자가 관리하는 윈도우 기기의 디지털 직원 경험 관리(DEEM) 지원 ▲워크스페이스 원 프리스타일 오케스트레이터(Workspace ONE Freestyle Orchestrator) 확장으로 워크스페이스 원 내 기기 기반의 작업별 워크플로우 뿐만 아니라 제3자의 IT 시스템을 포괄하는 맥락 기반의 티켓팅 워크플로 자동화 ▲미국 공공 보안인증제도 페드램프(FedRAMP) 상위 등급을 달성하고 민간 기관으로부터 운영 권한(Authority to Operate, ATO) 취득 등이다. 

VM웨어는 이번 행사에서 고객이 멀티 클라우드 시대에 클라우드 카오스에서 클라우드 스마트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VM웨어 크로스 클라우드(Cross-Cloud) 서비스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VM웨어 크로스 클라우드 서비스는 모든 클라우드와 기기에서 모든 앱의 구축, 운영, 접근, 보안을 지원 가능한 통합되고 간소화된 방법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포트폴리오다. 해당 서비스는 앱 플랫폼, 클라우드 관리, 클라우드 및 엣지 인프라, 보안 및 네트워크, 애니웨어 워크스페이스(Anywhere Workspace)를 포함한 5가지 주요 요소로 구성된다.
editor@itworld.co.kr
 Tags VM웨어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