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디바이스

로지텍, 맥 사용자 위한 키보드·마우스 신제품 3종 국내 정식 출시

편집부 | ITWorld 2022.10.04
로지텍이 맥 제품군 사용자를 위한 무선 기계식 키보드 ‘맥 전용 MX 메커니컬 미니(mechanical Mini for Mac)’, 무선 마우스 ‘맥 전용 MX 마스터 3S(MX Master 3S for Mac)’,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 마우스 ‘맥 전용 리프트(Lift for Mac)’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 로지텍

맥 전용 MX 메커니컬 미니는 지난 6월에 출시한 MX 메커니컬 미니의 맥 전용 버전이다. 맥OS에 최적화된 키 레이아웃을 갖추었고, 미니 사이즈 구성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로우 프로파일 카일 갈축 스위치를 탑재해 부드러우면서 구분감이 있는 독특한 타건감을 제공한다. 또한, 주변 환경에 맞춰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스마트 백라이트 기능을 갖췄으며, USB-C 타입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특히, 맥 전용 라인업에서만 페일 그레이 컬러를 처음으로 선보여 맥 관련 제품과 깔끔한 컬러 매칭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맥 전용 MX 마스터 3S는 MX 마스터 3S의 맥 전용 마우스다. 최대 8,000DPI의 최고급 다크필드(Darkfield) 센서를 탑재해 유리와 같은 표면에서도 정확하게 트래킹할 수 있고, 무소음 클릭 스위치를 탑재해 정숙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1초에 최대 1,000줄을 스크롤하는 초고속 매그스피드(MAGSPEED) 스크롤 휠을 적용했고, 전환 버튼으로 상황에 따라 일반 스크롤 모드나 초고속 스크롤 모드로 변경할 수 있다. 그립감 또한 사람의 손 모양에 맞게 깎은 형태를 갖춰 편안하다. 컬러의 경우 맥 제품군에 어울리는 스페이스 그레이와 페일 그레이 2종 구성이며, USB-C 타입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맥 전용 리프트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한국인에게 적합한 아시안 핏 규격을 갖춘 리프트의  맥 호환성을 높인 제품으로 로지텍의 첫 맥 전용 버티컬 마우스다. 로지텍의 인체공학 제품 연구소인 ‘에르고 랩(Ergo Lab)’에서 설계한 수직으로 57° 기울어진 인체공학적 구조는 사용자들로 하여금 손목의 부담은 최소화하고, 손과 상체를 자연스러운 자세로 유지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게다가, 물결 모양의 고무 소재를 채택해 부드러운 그립감을 느낄 수 있고, 고속 및 정밀 모드를 지원하는 저소음 스마트 휠(SmartWheel)을 탑재해 사용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무소음 클릭 스위치 또한 적용해 소음 발생이 없어 정숙한 환경에서도 적합하다.

세 제품 모두 블루투스 LE, 로지 볼트 리시버를 통한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로지 옵션플러스(Logi Options+)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키 및 버튼에 다양한 기능을 할당하고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또한, 이지 스위치 기능으로 최대 3대의 디바이스와 동시에 페어링할 수 있고, 로지텍 플로우 기능을 활용해 멀티 OS 환경에서 하나의 제품으로 최대 3대의 기기를 넘나들며 사용할 수도 있다. 맥 전용 MX 메커니컬 미니의 경우 맥OS, iOS, 아이패드OS와 호환되며, 마우스 제품군의 경우 맥OS와 아이패드OS와 연결하는 호환성을 보인다.
editor@itworld.co.kr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