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디바이스

하만 JBL, 게이머 및 크리에이터 공략한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출시

편집부 | ITWorld 2022.10.04
하만 인터내셔널의 JBL 브랜드가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를 위한 JBL 퀀텀(QUANTUM) 노이즈 캔슬링 무선 게이밍 이어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하만 인터내셔널

JBL 퀀텀 시리즈는 JBL의 독자적인 알고리즘이 적용된 JBL 퀀텀 서라운드(JBL QuantumSURROUND) 사운드 기술이 적용된 제품군으로, 높은 몰입감과 정교한 입체적인 음향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JBL 퀀텀 시리즈에 JBL 퀀텀 TWS 노이즈 캔슬링 무선 게이밍 이어폰이 새롭게 추가 출시됨으로써 유무선 헤드셋, 스피커, 마이크, 무선 이어폰까지 라인업이 확대돼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를 위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되었다.

JBL 퀀텀 TWS 노이즈 캔슬링 무선 게이밍 이어폰은 JBL만의 7.1채널의 퀀텀 서라운드 사운드로 차원이 다른 입체감과 압도적인 현장감을 제공한다. 게임의 현장에서 숨어 있는 적들의 미세한 발자국 소리에서 영화 속 헬리콥터 비행 소리, 콘서트 영상 및 게임 OST까지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하고 실감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고품질의 무손실 2.4 GHz USB C 무선 동글과 블루투스 5.2의 듀얼 무선 솔루션 제공하여 스마트폰은 물론 PC, 노트북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연결 지연이나 끊김 없이 게임을 실감나는 사운드로 즐길 수 있도록 해주며 게임 디바이스에 연결해 게임을 즐기면서 전화 통화도 놓치지 않고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다. 

또한, 최대 24시간(이어버드 최대 8시간, 충전 케이스 최대 16시간)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가 탑재돼 장시간 이동 중에도 걱정 없이 무선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약 2시간이면 완전 충전되고 고속 충전 지원으로 15분만 충전해도 3시간 가량 사용할 수 있다. IPX4 등급의 방수 기능으로 집에서는 물론 여행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을 할 때에도 부담 없이 음악, 영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PC용 퀀텀엔진(QuantumENGINE) 소프트웨어와 JBL 헤드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청력에 맞는 EQ 및 마이크 측음 방식 등 나만의 플레이에 최적화된 개인별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특히,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True Adaptive Noise Cancelling)을 적용해 주변 소음뿐만 아니라 안경이나 머리 움직임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미세한 소리에도 효과적으로 반응하여 방해 없이 게임 플레이 및 영화, 음악 감상에 집중할 수 있다.

JBL 퀀텀 TWS 노이즈 캔슬링 무선 게이밍 이어폰은 스틱형 디자인과 타원형의 이어팁 설계로 밀착감을 높였으며,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S/M/L 3가지 사이즈의 실리콘 이어팁을 제공한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JBL 헤드폰 앱을 통해 다양한 맞춤 설정이 가능해 나만의 커스텀 이어폰을 완성할 수 있다. 또, 음성 비서를 통해 음악 재생은 물론 통화, 메시지 전송 등이 가능하며, 듀얼 커넥트 기능을 탑재해 이어버드 양쪽 또는 한쪽만으로 음악 감상을 하거나 전화 통화가 가능해 더욱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JBL 퀀텀 TWS의 출고가는19만9,000원이며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editor@itworld.co.kr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