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는 이미 와 있다" 차세대 직원 경험, 일상 업무 자동화로 구축하기

ServiceNow | ServiceNow 2022.04.27
유명한 SF작가 윌리엄 깁슨은 “미래는 이미 와있다. 다만 널리 퍼져 있지 않을 뿐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오늘날 디지털 기업의 현황을 설명할 때에도 유용한 문구입니다. 하이퍼스피드(Hyperspeed), 하이퍼스케일(Hyperscale), 하이퍼커넥티비티(Hyperconnectivity)의 반열에 이른 일부 기업이 존재하지만, 나머지 기업 대다수는 파편화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계획 속에서 분투하고 있습니다.   

이는 올해 전 세계를 휩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더욱 극명히 드러났습니다. 원격근무라는 새로운 업무 환경이 강제된 가운데, 이에 대한 기업들의 대응 수준은 제각각입니다. 이러한 격차는 앞으로 더욱 심화되는 한편, 궁극적으로는 기업의 성과로 나타날 전망입니다.  

만족스러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의 장기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디지털화를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이유는 분명합니다. 그렇다면 기업은 업무 환경의 혁신을 어떻게 이끌어낼 수 있을까요? IT에서 HR, 고객 서비스, 보안 등 기업의 여러 비즈니스 부문은 기업의 경쟁력을 좌우할 고객 및 직원 경험, 생산성을 향상시킬 방안을 어떻게 마련할 수 있을까요?  차세대 직원 경험과 자동화를 다룬 웨비나 영상에서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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