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는 이미 와 있다" 차세대 직원 경험, 일상 업무 자동화로 구축하기
이는 올해 전 세계를 휩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더욱 극명히 드러났습니다. 원격근무라는 새로운 업무 환경이 강제된 가운데, 이에 대한 기업들의 대응 수준은 제각각입니다. 이러한 격차는 앞으로 더욱 심화되는 한편, 궁극적으로는 기업의 성과로 나타날 전망입니다.
만족스러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의 장기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디지털화를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이유는 분명합니다. 그렇다면 기업은 업무 환경의 혁신을 어떻게 이끌어낼 수 있을까요? IT에서 HR, 고객 서비스, 보안 등 기업의 여러 비즈니스 부문은 기업의 경쟁력을 좌우할 고객 및 직원 경험, 생산성을 향상시킬 방안을 어떻게 마련할 수 있을까요? 차세대 직원 경험과 자동화를 다룬 웨비나 영상에서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