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9

드롭박스 캡쳐 등 콘텐츠 작업 지원하는 신제품 3종 발표···드롭박스

편집부 | ITWorld
드롭박스가 29일,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드롭박스 캡쳐(Dropbox Capture)’와 드롭박스 리플레이(Dropbox Replay)’, 드롭박스 샵(Dropbox Shop)’이다.
 
ⓒ DROPBOX

드롭박스 캡쳐는 비동기식 방법으로 업무와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올인원(All In One)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도구다. 화면 녹화, GIF, 스크린샷을 통해 업무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며, 메시지를 정확하게 전달하며, 상태 업데이트, 업무 진행 상황 보고를 짧은 동영상으로 녹화∙공유해 불필요한 회의 일정을 최소화할 수 있다. 현재 모든 개인용∙비즈니스 요금제에서 베타 버전으로 제공된다.

드롭박스 리플레이는 한 공간에서 간편하게 피드백을 수집∙관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동영상 협업 도구다. 이 제품을 통해 사용자는 동영상을 쉽게 공유할 수 있고, 공유 받은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다.

드롭박스 계정 없이도 프레임 단위로 댓글과 주석을 남길 수 있어 피드백을 이메일이나 문서로 보내지 않아도 되며, 모든 피드백은 드롭박스 리플레이에 기록된다. 또한, ‘실시간 검토(Live Review)’ 기능으로 동영상을 끊김 없이 볼 수 있다. 모든 동영상 관련 프로젝트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전반적인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도 있다.

드롭박스 샵은 크리에이터의 디지털 콘텐츠 판매와 수익 창출을 지원한다. 콘텐츠 추가, 미리보기 설정, 가격 설정까지 클릭 3번으로 콘텐츠 판매 목록을 생성한다. 결제가 완료되면 구매자에게 콘텐츠가 자동 전송된다. 판매할 제품 목록을 고객과 공유하거나 소셜 미디어에 게시해 고객 기반을 온전히 확보할 수 있다. 콘텐츠 추가 다운로드 시 이메일 인증이 요구해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뿐만 아니라, 판매와 조회수, 수익 분석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판매 콘텐츠를 평가할 수 있다. 드롭박스 측은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부수입, 취미활동, 새로운 비즈니스를 위해 제작한 콘텐츠를 간편하게 판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드롭박스 리플레이와 샵은 베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드롭박스는 이 신제품 3종으로 사용자가 다양한 유형의 파일과 모든 워크플로우를 언제 어디서든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editor@itworld.co.kr


2021.09.29

드롭박스 캡쳐 등 콘텐츠 작업 지원하는 신제품 3종 발표···드롭박스

편집부 | ITWorld
드롭박스가 29일,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드롭박스 캡쳐(Dropbox Capture)’와 드롭박스 리플레이(Dropbox Replay)’, 드롭박스 샵(Dropbox Shop)’이다.
 
ⓒ DROPBOX

드롭박스 캡쳐는 비동기식 방법으로 업무와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올인원(All In One)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도구다. 화면 녹화, GIF, 스크린샷을 통해 업무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며, 메시지를 정확하게 전달하며, 상태 업데이트, 업무 진행 상황 보고를 짧은 동영상으로 녹화∙공유해 불필요한 회의 일정을 최소화할 수 있다. 현재 모든 개인용∙비즈니스 요금제에서 베타 버전으로 제공된다.

드롭박스 리플레이는 한 공간에서 간편하게 피드백을 수집∙관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동영상 협업 도구다. 이 제품을 통해 사용자는 동영상을 쉽게 공유할 수 있고, 공유 받은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다.

드롭박스 계정 없이도 프레임 단위로 댓글과 주석을 남길 수 있어 피드백을 이메일이나 문서로 보내지 않아도 되며, 모든 피드백은 드롭박스 리플레이에 기록된다. 또한, ‘실시간 검토(Live Review)’ 기능으로 동영상을 끊김 없이 볼 수 있다. 모든 동영상 관련 프로젝트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전반적인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도 있다.

드롭박스 샵은 크리에이터의 디지털 콘텐츠 판매와 수익 창출을 지원한다. 콘텐츠 추가, 미리보기 설정, 가격 설정까지 클릭 3번으로 콘텐츠 판매 목록을 생성한다. 결제가 완료되면 구매자에게 콘텐츠가 자동 전송된다. 판매할 제품 목록을 고객과 공유하거나 소셜 미디어에 게시해 고객 기반을 온전히 확보할 수 있다. 콘텐츠 추가 다운로드 시 이메일 인증이 요구해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뿐만 아니라, 판매와 조회수, 수익 분석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판매 콘텐츠를 평가할 수 있다. 드롭박스 측은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부수입, 취미활동, 새로운 비즈니스를 위해 제작한 콘텐츠를 간편하게 판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드롭박스 리플레이와 샵은 베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드롭박스는 이 신제품 3종으로 사용자가 다양한 유형의 파일과 모든 워크플로우를 언제 어디서든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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