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서비스나우, 직원 경험 플랫폼 통합한 나우 플랫폼 최신 버전 출시

편집부 | ITWorld 2021.09.27
서비스나우가 나우 플랫폼(Now Platform)의 최신 버전 ‘로마(Rome) 릴리스’를 출시했다. 최신 버전의 나우 플랫폼은 조직이 하이브리드 업무 시대에 발맞춰 비즈니스 모델, 직원 피로도 관리, 전사적 규모의 자동화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 등을 지원하는 수백가지 혁신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나우 플랫폼 로마 릴리스는 통합된 직원 경험 플랫폼을 기반으로 직원 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조직은 어디에서나 단순하고 열린 소통이 가능한 직원 경험을 생성할 수 있고, 직원들은 쉽게 핵심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 

신규 업데이트된 직원 센터(Employee Center)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 직원들을 위한 디지털 지휘본부 역할을 한다. 직원들은 한 곳에서 빠르고 쉽게 개인화된 정보를 찾고, 작업을 완료하고, IT, HR, 구매, 법무 팀 등 조직내 여러 부서에서 필요한 도움을 받거나 요청할 수 있다. 직원 센터 기능은 마이크로소프트 팀즈(Teams)에 통합되어 어디서나 접속 가능하다.

직원 여정 관리(Employee Journey Management) 기능은 직원들의 입사, 업무 전환, 퇴사 절차와 같은 여러 부서간 이뤄지는 업무 여정을 직원들에게 연결된 경험으로 제공한다. 또한 HR 팀 및 관리자가 리소스, 계획, 필요사항 등을 모두 동일한 플랫폼에서 개인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서비스나우는 나우 플랫폼 로마 릴리스를 통해 강력하고 새로운 AI 및 자동화 기능을 제공해, 기업의 IT 팀이 어디에서나 보다 스마트하고 단순하며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오토메이션 디스커버리(Automation Discovery)는 버추얼 에이전트(Virtual Agent), 오토 라우팅(Auto Routing), 에이전트 어시스트(Agent Assist)와 같은 서비스나우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180개 이상의 주제의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는 상위 10 가지 항목을 식별한다.

헬스 로그 애널리틱스 인핸스먼트(Health Log Analytics Enhancements)는 ITOM 프레딕티브 AI옵스(ITOM Predictive AIOps)를 사용해 문제가 발생해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치기 전 이를 탐지하고 문제 해결을 자동화한다. 또한 이는 이전에 나우 플랫폼 퀘벡(Quebec) 릴리스로 출시되었던 서비스나우 ITOM 프레딕티브 AIOps(ITOM Predictive AIOps)를 확장하며, 룸 시스템(Loom Systems)의 혁신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이제 모든 기업은 디지털 제품과 서비스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고 재창조하는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 직원과 고객은 어디에서나 모바일을 통해 중요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할 수 있어야 한다.

이동하며 업무하는 인력이 점점 더 늘어남에 따라 서비스나우는 모바일 앱 빌더(Mobile App Builder)를 출시했다. 이 기능은 개발자가 직관적인 단일 인터페이스, 향상된 기능, 안내 환경을 통해 iOS 및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앱을 신속하게 구축하고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나우 플랫폼 로마 릴리스는 모든 산업군의 기업이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고,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로운 고객 서비스 플레이북(Customer Service Playbooks): 집중형 레이아웃(Focused Layout)은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고 에이전트가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어, 비즈니스 결과를 향상시키는 주요 프로세스 작업과 데이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editor@itworld.co.kr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