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1

소포스 클라우드 옵틱스, AWS 마켓플레이스에 등록 

편집부 | ITWorld
소포스(www.sophos.com)는 아마존 웹 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에 ‘소포스 클라우드 옵틱스(Sophos Cloud Optix)’를 등록했다고 발표했다. 



소포스 클라우드 옵틱스는 새로운 타입의 관리자없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로서, AWS 고객들을 위해 자동으로 클라우드 자산을 찾아내고, 클라우드 보안 취약점과 환경 설정의 허점을 탐지하며, 위협에 대한 대응조치를 제공한다.

소포스는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의 올해의 테크놀로지 파트너로 선정되기도 했다. 소포스는 AWS 고객들이 성공적으로 클라우드 사업을 창업, 마케팅, 성장시킬 수 있도록 조력을 제공하는데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소포스의 최고제품책임자(CPO)인 댄 시아파는 ““클라우드에 올라가는 내용을 제대로 체크하고 적절한 보안 조치를 취하지 않는 기관들은 보안 침입 위험에 놓이게 된다”며, “클라우드 옵틱스는 클라우드 자산과 환경 설정 및 네트워크 트래픽 패턴을 상시 감시해 인프라에 허점이 생기는 것을 방지해 준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2019.10.21

소포스 클라우드 옵틱스, AWS 마켓플레이스에 등록 

편집부 | ITWorld
소포스(www.sophos.com)는 아마존 웹 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에 ‘소포스 클라우드 옵틱스(Sophos Cloud Optix)’를 등록했다고 발표했다. 



소포스 클라우드 옵틱스는 새로운 타입의 관리자없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로서, AWS 고객들을 위해 자동으로 클라우드 자산을 찾아내고, 클라우드 보안 취약점과 환경 설정의 허점을 탐지하며, 위협에 대한 대응조치를 제공한다.

소포스는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의 올해의 테크놀로지 파트너로 선정되기도 했다. 소포스는 AWS 고객들이 성공적으로 클라우드 사업을 창업, 마케팅, 성장시킬 수 있도록 조력을 제공하는데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소포스의 최고제품책임자(CPO)인 댄 시아파는 ““클라우드에 올라가는 내용을 제대로 체크하고 적절한 보안 조치를 취하지 않는 기관들은 보안 침입 위험에 놓이게 된다”며, “클라우드 옵틱스는 클라우드 자산과 환경 설정 및 네트워크 트래픽 패턴을 상시 감시해 인프라에 허점이 생기는 것을 방지해 준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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