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O / IT 관리 / 애플리케이션

슈나이더 일렉트릭, 엣지 컴퓨팅의 효과 극대화 위한 E-가이드 발표

편집부 | ITWorld 2019.10.08
슈나이더일렉트릭(www.se.com/kr/ko/)이 엣지 컴퓨팅 및 IT업계가 직면한 과제 해결과 비즈니스의 가치 극대화를 통해 보다 효과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도움이 되는 E-가이드를 발표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이 발표한 이번 E-가이드는 IT전문 리서치 기관 캐널리스와 협력해 개발했다. 종류는 2가지이며 IT업계 및 데이터센터 전문가, MPS(Management Service Provider) 및 VAR(Value At Risk)에 무료로 제공된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선보이는 첫 번째 E-가이드 ▲‘엣지 컴퓨팅 기회를 활용하는 방법’은 MSP와 VAR이 고객의 엣지 컴퓨팅 전략을 지원해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담고 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첫 번째 E-가이드는 350명 이상 IT 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담은 의미 있는 자료이다. 엣지 컴퓨팅 지식을 쌓는 방법은 물론 ▲기존 포트폴리오를 보완하는 솔루션 파악 ▲필요한 기능 및 판매 접근방식 이해 ▲엣지 설계 및 배포와 관리 활성화하는 도구에 엑세스 하는 법 ▲산업 현장에서 나타나는 돌발상황에 잘 대처하기 위한 풍부한 파트너 에코시스템 활용법과 같이 엣지 컴퓨팅 프로젝트를 가능케 하는 인프라의 성공적 구현을 위한 자세한 로드맵을 제공한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두 번째 E-가이드는 ▲구매자를 위한 엣지 인프라 관리 가이드에서는 IT전문가와 데이터센터 전문가가 엣지 인프라 관리 솔루션을 선택하고 운영하기 전에 확인해야 할 체크리스트와 수행해야 할 단계별 주요 행동을 설명한다. 이와 함께 ▲엣지 인프라 관리 솔루션 필요성의 자체평가 ▲비즈니스 요구사항과 솔루션 매핑(Mapping) ▲적절한 인력구성을 통한 팀 구성하기 ▲비즈니스 사례 및 실행 계획 수립 등 중소기업과 대기업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유용한 솔루션이 포함돼 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지난달 싱가포르에서 열린 엣지 컴퓨팅 컨퍼런스 ‘라이프 디 엣지(Life the Edge)’에서 앞으로 고객들은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IT를 구축할 것이며 상당히 복잡해진 사물간의 연결단계가 예상되는 만큼 빠르고 유연한, 안전하면서 관리와 구성이 편리한 엣지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밝힌바 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이번에 선보이는 E-가이드 2종을 비롯해 ▲자체 통합 시스템 ▲클라우드 기반 아키텍처 ▲광범위한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의 엣지 IT 역량을 강화할 방침이다.

슈나이더일렉트릭 IT채널 전략 부사장인 제임스 보라스는 “디지털 환경에 대한 의존도는 점점 더 커지고 있으며, 개인부터 회사까지 상호 작용하는 디지털 경험 방식이 변화하고 있다”며 “이제 디지털 경험은 비즈니스의 필수 요소인 만큼 슈나이더일렉트릭은 고객의 엣지 컴퓨팅 전략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 이 가이드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