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ㆍ컨테이너 / 클라우드

베리타스, 멀티클라우드 환경 지원 360 데이터 관리 포트폴리오 발표

편집부 | ITWorld 2017.09.26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www.veritas.com/kr)가 기업들이 복잡한 멀티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향상된 360 데이터 관리(360 Data Management)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

이번 발표에는 베리타스의 대표 솔루션인 베리타스 넷백업(Veritas NetBackup)을 비롯해 베리타스 인포메이션 맵(Veritas Information Map), 베리타스 어플라이언스(Veritas Appliances)를 포함한다.

베리타스 360 데이터 관리 포트폴리오의 핵심 기능인 베리타스 넷백업 8.1은 멀티클라우드, 가상 및 물리적 환경을 위한 통합 데이터 보호 솔루션으로, 단일 콘솔에서 전 세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베리타스 넷백업 8.1은 새로운 중복제거 기술인 베리타스 넷백업 클라우드 카탈리스트(Veritas NetBackup CloudCatalyst)를 지원해 기업은 비용을 절감하면서 클라우드를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베리타스 넷백업 클라우드 카탈리스트는 중복제거하거나 중복된 사본을 제거함으로써 빠른 속도로 기업의 데이터 사이즈를 줄여준다. 중복된 사본이 제거되면 네트워크를 물리적으로 변경할 필요 없이 훨씬 낮은 비용으로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저장할 수 있다. 기업은 하이브리드, 프라이빗, 퍼블릭 클라우드에 데이터를 마이그레이션하는 경우, 클라우드 카탈리스트를 이용해 빠른 백업을 수행하면서 추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새로운 중복제거 기술은 넷백업 8.1에 포함돼 다양한 폼 팩터, 즉 라이선스 소프트웨어 형태로, 또는 멀티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 하는 과정을 자동화하는 넷백업 클라우드카탈리스트 5240 어플라이언스(NetBackup CloudCatalyst 5240 Appliance) 형태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넷백업 8.1의 새로운 기능인 베리타스 넷백업 패럴렐 스트리밍(Veritas NetBackup Parallel Streaming)은 고유의 특허 기능으로, NoSQL 및 하둡(Hadoop), 카산드라(Cassandra)와 같이 수요가 많은 클라우드 기반의 스케일아웃 워크로드 및 애플리케이션의 데이터를 빠르게 보호한다. 다른 솔루션에서 이와 같은 중요한 빅데이터 워크로드를 백업하려면 상당히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새로운 커넥터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토리지, 마이크로소프트 기업용 원드라이브,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구글 드라이브, 구글 클라우드 스토리지,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박스 등에서 추가 비용 없이 향후 몇 분기 내에 이용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또한 베리타스 백업 이그젝(Veritas Backup Exec),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볼트(Veritas Enterprise Vault), 베리타스 액세스(Veritas Access)에서 추가로 제품 통합도 지원해 기업은 데이터의 위치에 관계 없이 더 우수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인포메이션 맵은 별도로 구매하거나 베리타스 360 데이터 관리 스위트에 포함된 형태로 이용할 수 있다.

마이크 팔머 베리타스 수석부사장 겸 최고제품책임자는 “이번에 발표된 20여 개의 새로운 인포메이션 맵 커넥터와 넷백업 8.1의 향상된 기능을 활용해 기업은 더 많은 클라우드 기반 워크로드를 보호하고 멀티클라우드 환경의 스토리지 비용을 절감해 과거에는 파악하기 힘들었던 데이터의 가시성을 가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Tags 베리타스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