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이제는 경쟁력의 핵심입니다.
단순한 보호 차원이 아닌 혁신적 수익창출의 원동력으로 만드십시오.
수동적 ‘보호’를 넘어 창의적 ‘활용’으로
소프트웨어 라이선스의 재발견
“세계 10위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 세계 최대 인프라 업체 GE의 선언은 소프트웨어의 중요성을 보여준 상징적 사건이었다. 실제로 불과 3년이 지난 현재 소프트웨어는 기업이 비용을 절감하고 기존 시장을 보호하며 동시에 새로운 시장을 여는 열쇠가 됐다. 불법 복제의 위험에 직면한 기업은 물론 성장의 한계에 부딪혔거나 세계 시장 진출을 노리는 기업이라면 소프트웨어 라이선스에 대한 낡은 시각을 버리는 것에서부터 변화를 시작해야 한다.
‘Intelligence Everywhere’ 셀프서비스와 전통적인 BI 플랫폼의
장점이 결합된 통합 플랫폼이 비즈니스에 거버넌스를 보장합니다!
성공적인 셀프 서비스 BI 구현 전략,
도입 전 반드시 알아야 할 것들
셀프 서비스 BI는 전통적인 엔터프라이즈 BI가 갖고 있던 한계들을 극복하고 현업 사용자가 스스로 데이터와 인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에 큰 장점을 갖고 있다. 하지만 셀프 서비스 BI를 성공적으로 구현하기란 그리 쉽지 않다. 이는 그저 하나의 툴을 구매하는 것이 아닌, 기업의 생태계와 문화를 바꾸는 것이기 때문이다. 셀프 서비스 BI를 도입하기 전, 미처 알지 못했던 사항을 체크해보고 성공적인 구현 전략을 구상해보자.
기업 보안부터 개인 IoT 보안까지
안전한 무선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하는 무선 프로토콜 보안 전문 솔루션
블루투스, 모두가 방치하는 보안 사각지대

블루투스 보안은 그 위험 가능성에 비해 심각하게 방치되고 있는 분야다. 어쩌면 누구도 신경 쓰지 않는다고 표현할 수 있을 정도다. 무선 프로토콜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노르마가 오늘날 블루투스 보안 위협의 현실을 진단하고 소비자와 기업에게 필요한 예방책을 공유했다.

기업 생존을 위한 DIgital Transformation
그리고 GE의 Digital Twin
기업 생존을 위한 DIgital Transformation
그리고 GE의 Digital Twin
제조업에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의 혁신에 성공한 GE (General Electronics)는 산업용 IoT 플랫폼 프레딕스 (Predix)를 기반으로 디지털 트윈을 적극적으로 산업 현장에서 활용하고 있다. 디지털 트윈은 기업이 수집한 데이터로 현재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각종 장애 및 사고를 예측하고, 극복 방안까지 제시한다. 4차 산업 혁명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라는 변화 앞에서 기존 산업 지식에 디지털 기술을 더해 생존 이상의 성공을 끌어낸 GE의 사례를 통해 디지털 트윈의 개념과 가치를 살펴본다.
준비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