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거로움은 줄이고 보안수준은 올리고
: 보안 관리 편의성 향상 프로젝트

보안 환경 변화에 따른 엔드포인트 보안의 방향성 :
통합 보안 관리
모든 정보가 만들어지고 이동하는 시작점이자 기업 네트워크의 관문이 되는 엔드포인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상대적으로 취약한 엔드포인트를 노린 보안 공격이 증가하면서 이를 위한 전문 보안 솔루션의 수도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솔루션 만으로는 보안을 장담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이 때문에 최근 통합 보안 관리가 엔드포인트 보안의 종결자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신 엔드포인트 보안 트렌드를 짚어보고, 통합 보안 관리의 필요성과 조건, 접근 방법을 살펴본다.

SyncPlan APS
: 스마트 제조를 위한 생산 스케줄링 시스템

사례를 통해 본
스마트 팩토리를 위한 APS 구현
공장을 구성하는 모든 설비와 장비들이 자율적으로 판단하고 개입해서 완전한 자동생산체계를 구축한다는 스마트 팩토리는 아직 개념이 명확하지 않고 구현 범위는 턱없이 넓고 깊다. 특히 투자여력이 부족한 중소제조기업에서는 사실 꿈같은 얘기며, 스마트 팩토리 구현을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은 대기업과는 다르다. 스마트 팩토리 구현 사례와 과제를 통해 현실적인 스마트 팩토리를 위한 첫걸음을 준비해보자.

성과중심의 시대, 성과 좋은 기업으로 탈바꿈하다
: 통합성과관리 시스템 MicroBSC

MicroBSC :
조직과 사람의 상생을 꿈꾸는 통합성과관리시스템
마이크로폴리스의 ‘MicroBSC’는, 실효성으로 정평 난 BSC 경영관리기법에 기반해 ‘성과’를 효과적으로 측정, 관리하고 동시에 평가를 할 수 있게 해주는 통합성과관리솔루션이다. 세계적 경영 컨설팅 기업들의 노하우가 접목된 한편 경영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의 경험이 녹아있는 점과 탁월한 확장성과 유연성을 갖췄다는 점에서 확연한 차별성을 갖췄다. 성과관리솔루션의 필요성과 효과, ‘MicroBSC’의 주요 특징에 대해 살펴본다.

제대로 효과내는 데이터 시각화 전략도구
: 미라콤 FMBplus

“경영 인텔리전스의 시작과 끝“
정보 모니터링과 시각화
불투명한 경기전망이 계속되고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기업마다 경재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노력이 필사적이다. 특히 설비 중심 기업은 운영 현황과 생산 실적, 물류 흐름, 조직별 성과 등 각종 정보를 실시간으로 가시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통해 전체 경영 상황을 한눈에 보면서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다. 모든 직원이 같은 상황인식을 하고 통일성 있게 움직일 수 있다. 바로 정보 모니터링과 시각화의 힘이다.

‘매번 놓치는 방문자를 잡아라’
전환률로 바로 연결되는 세일즈 톡 솔루션, 엠포스

마케팅과 비즈니스의 연결고리
디지털 마케팅을 완성하는 인게이지먼트 마케팅 전략
디지털 마케팅의 최종 목표는 소셜 네트워크의 팔로워 수나 웹사이트 방문자 수 증가가 아니라, 비즈니스 실적 향상이다. 그러나 웹사이트 방문자들을 상품 구입하는 진성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일은 결코 쉽지 않다. 웹사이트 내 고객들의 행동을 분석해 보다 지능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도와주는 인게이지먼트 마케팅은 디지털 마케팅의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는 마지막 퍼즐이다. 인게이지먼트 마케팅의 필요성과 전략에 대해 알아본다.

WISE Advisor™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통한 성향 예측 및 패턴 판별

머신러닝을 기반으로 한 자동 타겟팅
추천 시스템
데이터 속에서 숨어있는 패턴을 발견해준다는 머신러닝은 빅데이터 시대의 새로운 분석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데이터 속에 숨어있는 패턴을 발견해주는 머신러닝은 인간의 사고와 분석 능력을 능가하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로부터 가치를 찾아내어 고객 경험을 높이거나 제품 추천을 제공하고, 더욱 개인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까지 달성하게 해준다. 머신러닝을 기반으로 한 자동 타겟팅 추천 시스템을 살펴보면서 자사에서의 활용 방법을 찾아보자.
준비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