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마케팅

3040 남성 소비자 보고서 - DMC 리포트

2013.07.04 | DMC 미디어
빠르게 변화하는 모바일 환경에서 3040 남성들은 기존 TV, 신문, 라디오 외에 스마트폰과 태블릿PC와 같은 뉴미디어에 빠르게 적응하면서 소셜미디어 활용에도 적극적이다. 이에 디지털 미디어 시장은 3040 남성들의 디지털 기기와 미디어에 대한 호기심을 충족시키고자 전자책 단말기, 모바일 게임 등을 발 빠르게 선보이고 있으며, 여유가 있는 3040 남성들은 이러한 시장 변화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본 보고서는 3040 남성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가구세대 구성의 특성의 변화를 살펴본 뒤에 미디어 및 콘텐츠 이용 행태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이에 따른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은 어떻게 달라지고 있는지를 살펴보았다.

Tag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