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업무와 시간관리가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해 지면서, 문서작업에 있어서 협업이 중요해지고 있다. 이미 업무에서 문서작업 대부분에 사용되고 있는 MS 오피스의 대안으로 떠오른 것이 구글 문서도구이다. 구글 문서도구는 웹에 접속할 수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문서 공유와 편집이 가능하고, 여러 명이 동시에 편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구글 문서도구 활용 기초 가이드에서는 구글 문서도구의 기본 사용법과 기능을 120% 활용하게 해 주는 팁, 그리고 활용 사례를 살펴본다.
주요내용
구글 문서도구, 업무환경 변화의 핵심 / 구글 문서도구 FAQ
주목할 만한 구글 문서도구 최신 기능 /구글 문서도구의 비밀 : 20가지 파워 팁
구글 문서도구 활용 사례 / 구글 독스 vs MS 오피스 '관건은 신뢰성 확보다'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