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기업들은 경쟁력 확보를 위해 여러 최신 기술을 도입하는 중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기업들이 놓치기 쉽지만 놓쳐서는 안 되는 부분이 바로 업무 환경이다. 직원은 비즈니스의 핵심이며, 이들의 업무 생산성은 비즈니스 성과와 직접 연결되기 때문이다. 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업무 환경 혁신 전략을 Dell이 제시하는 5가지 사용자 유형과 이들을 위한 최신 혁신 기술을 통해 살펴본다.
<주요 내용>
- 변화하는 사용자, 대응이 느린 기업
- “업무 유형과 필요한 기술 파악”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첫 걸음
- 데스크 중심 근무형 : 고성능 데스크톱과 듀얼 모니터
- 이동이 잦은 근무형 : 업무 연속성 확보가 핵심
- 외근이 잦은 근무형 : 작고 가벼운 휴대용 디바이스
- 원격 근무형 : 데이터 접근성과 원할한 커뮤니케이션
- 전문가 유형 : 고사양, 고해상도 그리고 첨단 기술을 갖춘 디바이스
- 기업 사용자 수준에 맞는 보안과 관리는 필수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업무 환경 혁신으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