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비즈니스 시대에 생존하기 위한 기업들은 프로세스 혁신 중심에서 지식 공유 가치 창출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 모던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변화의 속도, 고객 경험, 디지털 변혁을 이끄는 힘을 길러야 한다. 고객 경험을 높여 가치를 창출하는 것은 모던 비즈니스의 첫걸음이라 할 수 있다. 모던 비즈니스란 무엇이며, 고객 경험을 높일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알아보자.
주요 내용
모던 비즈니스의 정의
CRM에서 CX로, “기업 관점에서 고객 관점으로 전환”
선호 채널 다양화에 따른 기업의 과제
고객 경험을 위한 기업의 대처 방안
오라클 서비스 클라우드 특장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