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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를 다운로드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드립니다. (20명)] 급변하는 글로벌 경쟁 상황 속에서 기업은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길 바라지만, 기업 시스템은 10년 전 도입한 당시 형태를 벗어나지 못한 경우가 많다. 근무 환경이나 제도가 변하고 일하는 사람마저 바뀌고 있지만, 인사 시스템 교체에 대한 결정과 추진은 ...
2018.07.09
기업이 여러 복합적인 요인으로 인해 기존 벤더 지원에서 벗어나 더 가치있는 대안을 모색하기 시작하면서 독립 지원서비스 또는 서드파티 유지보수라고 하는 서드파티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라이선스 사용 고객 다수는 현재 소프트웨어 릴리스에 만족하여 업그레이드의 비즈니스 가치를 그다지 높게 평가하지 않으며 ...
2018.04.03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는 복잡할 뿐 아니라 기업 운영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재무, 영업, 프로덕션, 인사 등의 주요 업무가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서 처리됩니다. 시스템 가동이 중단되면 기업의 업무가 마비되고 시간당 수백만 달러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수한 품질의 전문적인 지원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 eBook에서는 기업이 어떤...
2018.04.03
지금이 바로 비즈니스 혁신이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IT 팀은 업계 내 현 상황을 타개할 혁신을 불러일으키고 상대우위를 확보하도록 요구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ERP 벤더는 전에 없이 낮은 가치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정적으로 운영되는 기존의 ERP 시스템에 계속해서 막대한 투자를 하는 것이 아니라 자원(인력, 자금, 시간)을 새롭게 운용하여 기업 성...
2018.04.03
데이터, 채널 그리고 자동화 기술의 폭발적인 성장은 고객과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수익성 개선을 위해 거의 모든 회사에서 자사의 사업에 인공 지능(AI)을 도입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AI의 효과를 한 차원 높이기 위해서는 인간의 역할이 핵심이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AI가 휴먼 터치와 결합할 때, 고객 ...
2018.02.20
글로벌 기업 59%가 ERP 환경의 복잡성으로 부담을 느끼며 IT시스템, 비즈니스 프로세스, 회사 정책, 거버넌스 모델, 데이터 관리 등 여러 문제에 직면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ERP 1.0 시스템이 조직을 운영하고 고객 경험을 설정할 수 있는 막강한 동력을 제공하며 경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은 자명합니다. 하지만 기술이 발전하고 세대가 변화하...
2018.02.20
2017년의 IT 분야는 몇 년 동안 논의 및 검증 단계였던 기술들이 본격 보급화될 것임을 알리는 신호탄들을 여러 발 쏘아올렸다. 실용화 단계의 각종 IoT 플랫폼을 비롯해 클라우드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여러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기업 내 모든 직원들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수많은 애널리틱스 도구 등이 그것이다. 마케팅 분야와 결합한 여러 챗봇 솔...
2017.12.22
기업 규모가 크건 작건 경영계획은 필요합니다. 여러분 회사의 경영계획 유형은 어떻습니까? 여러 가지 예측 시나리오를 만들어 접근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시장이 급변하기 때문에 장기 계획을 세우는 게 무의미해 보여 계획 수립에 크게 공을 들이지 않고 있습니까? 경영계획을 8가지 유형으로 나눠 각각에 꼭 맞는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합니다.<41P> ...
2017.11.15
퓨어스토리지가 SAP의 Co-Innovation Lab에서 수행한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퓨어스토리지 올플래시 인프라와 함께 SAP HANA Dynamic Tiering을 사용하는 경우 비용을 대폭 절감시키고 경쟁력 있는 성능을 확보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8P> 주요 내용 SAP HANA로의 마이그레이션 VS. 현상 유지 ...
2017.09.19
비즈니스 리더의 75% 이상이 현재 ERP 시스템은 향후 계획은 말할 것도 없이 현재의 요구 사항도 충족하지 못한다고 응답했습니다. 현재 시스템에서는 경쟁과 성장에 필요한 현대적인 모범 사례 기능이 부족합니다. 오늘날의 데이터 중심 조직을 지원하려면 운영의 토대부터 재정립, 즉 ‘현대화’해야 합니다. Oracle의 목표는 레거시 시스템...
2017.09.15
성장하는 강소/ 중견 기업들에게 고객은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고객경험 향상 실현은 곧 높은 수익을 의미합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최고 86%의 소비자들이 보다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해 25% 더 많이 지출하게 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SMB의 IT 리더들도 고객들이 필요로 할 때, 이들의 특정한 요구...
2017.08.22
기업이 막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IT에 투자하는 이유는 자사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높여 높은 이윤을 창출하기 위함이다. 하지만 IT 투자에서는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한의 효과를 얻는 것이 쉽지 않다. 또한 IT 혁신과 신기술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려던 기업들은 증가하는 유지보수 비용에 상당한 부담을 안고 있다. 이에 대한 문제점들을 짚어보고 기업들의 부...
2017.05.12
현대의 고객은 기업에게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으로 접촉해 원하는 답을 곧바로 얻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젠데스크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독보적인 멀티 채널 통합성과 셀프 서비스 플랫폼, 라이브 채팅 기능성, 분석 플랫폼을 통해 유수의 기업에서나 가능했던 고객 경험을 구현한다.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기업의 75%가 젠데스크의 고객사라는 가트너의 ...
2017.03.08
오늘날과 같이 속도가 중요한 시대에 기업은 고객에 대한 통찰력을 이용하여 비즈니스 전략을 추진해야 합니다. 사물 인터넷(IoT)의 출현은 새로운 디지털화에 대한 가능성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가능성은 조직이 고객을 보다 전체론적인 관점에서 파악하고 새로운 인게이지먼트 모델을 도입하여 고객 경험(CX)이 고객과 기업 모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방법을 재...
2017.02.03
스마트폰이 등장한 이후 고객과 기업이 대화하는 채널은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 전화와 PC, 문자 메시지, 이메일, 소셜 미디어 등을 이용해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고 실제 구매까지 이뤄진다. 문제는 이러한 채널이 사일로 형태로 구축됐다는 점이다. 이메일로 문의한 내용을 전화로 처음부터 다시 설명해야 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고객과의 소통 중...
2017.0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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