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 고객은 기업에게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으로 접촉해 원하는 답을 곧바로 얻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젠데스크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독보적인 멀티 채널 통합성과 셀프 서비스 플랫폼, 라이브 채팅 기능성, 분석 플랫폼을 통해 유수의 기업에서나 가능했던 고객 경험을 구현한다.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기업의 75%가 젠데스크의 고객사라는 가트너의 보고가 이를 입증한다.
<주요 내용> 고객 기대의 변화 및 접점 채널 다양화
- 셀프 서비스
- 멀티 채널
- 라이브 채팅
“Beautifully simple, Easy to use, 젠데스크 플랫폼”
- 놀랍도록 사용이 간편
- 클라우드 기반의 지속적 진화
- 40여개 이상의 다국어 및 멀티 브랜드 지원
- 기존 인프라를 지원하는 마켓 플레이스
- 강력한 개방형 API
-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요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