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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 주행 자동차와 안면 인식 소프트웨어, 음성 제어 스피커 등은 모두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기술과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앞으로 10년 동안, 차세대 제품이 우리의 일상과 소프트웨어 개발은 물론, 우리가 만들고 사용하는...
2020.02.19
호주 스타트업인 Max Kelsen은 정확하고 자세하게 고객 경험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AI 플랫폼 구축을 위해 IBM Watson Discovery 기반의 인사이트 엔진을 개발했습니다. 이제 문제 해결 조치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특정 지식을 더...
IBM
2020.02.17
IBM Cognos Business Intelligence 고객들은 비즈니스를 파악하는 데 있어서 이미 이 BI 솔루션의 고급 보고 기능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Cognos Business Intelligence에서 IBM Cognos Anal...
IBM
2020.02.17
디지털 시대에 인공지능(AI)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에서 가장 중대한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AI가 보여줄 수 있는 역량과 약속이 많은 기대감을 갖게 하지만, 조직의 입장에서는 개념 증명을 거쳐 프로덕션에서 확장 단계까지 성공적으로 나아가야 하는 ...
IBM
2020.01.23
이 글은 AI가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요구사항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지를 조명하는 두 보고서 중 1편입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AI 처리의 여러 요구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기존 데이터센터 워크로드와 비교합니다. <8p> 주요 내용 ...
IBM
2020.01.23
산업용 IoT(이하 IIoT, Industrial IoT)는 원격 관리, 운영 분석을 포함한 대부분의 운영 기술에 새로운 기능을 부여한다. 그러나 현재까지 가장 높은 부가가치를 제공하는 요소는 예지 정비에 IIoT를 활용하는 것이다. 머신러닝 및 인공...
고객 서비스 조직은 챗봇에 대한 열기가 고조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많은 조직이 상담사를 챗봇으로 대체하면서 이러한 대체가 비용 절감과 효율성 향상으로 이어질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 워크플로우에서 상담사를 줄이는 것이 효율성 확보를 위...
2020.01.13
역동적인 IT시장에서 초기에는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가 주요 쟁점이었다. 그러다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RPA)가 등장했고, 최근에는 RPA가 인공지능(AI)과 결합해 RPAI가 탄생했다. RPA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라는 파도 위에 올라타며 그 어느...
2020.01.07
신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거나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현대화하는 두 가지 전략 모두, 특정 기술이나 업체에 종속되지 않으면서 가치 대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려면, 이동이 가능하고 개방된 방식으로 진행...
IBM
2019.12.19
많은 기업이 AI에서 새로운 기회를 찾고 있으며, 업계의 움직임도 이런 기업의 바람에 부응해 분주한다. AI 기술의 발전은 물론, 관련 솔루션이 수없이 등장하면서 기업이 마음만 먹으면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과 서비스의 완성도 역시 높아진 상태이다. 하...
IBM
2019.12.18
딥러닝(Deep learning)이든 전통적인 HPC(High Performance Computer)든 GPU(Graphics Processing Unit)를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이 골치 아파하시는 것 중 하나가 바로 ‘GPU 메모리’입니다. GPU에...
IBM
2019.12.03
“골칫거리 데이터에서 신뢰받는 데이터로” 오늘날 모든 기업은 데이터 중심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생성한 데이터를 활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중심의 비즈니스를 실행하는 것이 날로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우선 기업의 데이터 활용...
IBM
2019.12.02
금융 디지털 전환 전략의 성패는 고객이 원하는 뱅킹서비스를 디지털 환경에서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느냐의 문제로 종결된다. 이는 결국 금융회사가 가진 ‘데이터전략’과 인공지능(AI)기반 금융서비스의 내재화 성숙도의 문제이다. 금융회사들이 ‘데이터 중심 ...
IBM
2019.12.02
롯데백화점은 기존 매장의 매출이 감소해가는 상황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의 이점을 모두 활용하는 고객 증가 추세에 주목하였습니다. 특히 2030 및 Z세대를 겨냥하여 차별화된 온라인 경험과 오프라인 문의에 즉각 대응하면서 적극적인 개인화된 마케팅 ...
IBM
2019.12.02
기존에 롯데제과는 신제품 기획을 위한 기반 데이터로 시장 조사업체의 정형화된 리포트와 제과 산업 POS 데이터에 주로 의존했습니다. 현재 지배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제과 시장만 분석할 것이 아니라, 제과시장을 넘어서서 식음료 산업에서 상승세인...
IBM
2019.1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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