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는 복잡할 뿐 아니라 기업 운영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재무, 영업, 프로덕션, 인사 등의 주요 업무가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서 처리됩니다. 시스템 가동이 중단되면 기업의 업무가 마비되고 시간당 수백만 달러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수한 품질의 전문적인 지원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 eBook에서는 기업이 어떤 오해와 함정 때문에 기존 벤더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이로 인해 많은 비용을 절감하면서 혁신을 수행할 기회를 놓치는지 살펴봅니다. 또한 해결되지 않은 몇 가지 의구심을 사실 과 현실에 맞춰 비교 검증하고 귀사가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옵션에 대한 실용적인 조언을 해드리려 합니다. <12p>
<주요 내용>
- 지원 유지보수에 대한 9가지 오해와 실제 상황
- 서드파티 유지보수의 특장점
- 대안을 갖고 협상하라
- 혁신에 중점을 둔 예산 책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