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전체보기
아이폰
클라우드
빅데이터
보안
소셜미디어
오피스/협업
새로운 일 년을 맞이하는 세초(歲初)의 길목에서 마케터들은 그간의 마케팅 성과를 되짚어보고,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과 브랜드 전략을 구상하기 위해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더욱이 지난해는 디지털 미디어의 진정성과 신뢰에 ...
2019.03.19
종합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인 시너지21은 오디언스 바잉(Audience Buying) 광고의 효율성 극대화를 위해 DMP(Data Managed Platform) 광고 솔루션을 구축했다. DMP는 고객 여정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류해 최적의 잠...
2019.02.18
기업이 채널과 시간을 아우르는 디지털 여정을 포용하기 시작하면서 채널 중심의 기술은 점차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직접 다양한 채널에서 공통된 콘텐츠를 전달하는 것은 많은 시간과 노력을 요구하지만,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 솔루션을 사용하면 수많은 ...
2019.02.15
마케터는 모든 채널에서 고객의 기대 수준을 뛰어넘는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하지만 다양한 채널과 방대한 데이터를 모두 파악하고 분석하여 개인화된 전략을 펼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AI와 머신 러닝을 활용하면, 시간 소모적인 업무를 ...
2019.02.08
마케터들은 잠재 고객을 발굴하고 이들의 제품 구매를 유도하고, 다른 제품을 재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획득, 전환, 재관여로 요약할 수 있는 고객 여정의 단계들은 상품 판매뿐만 아니라, 서비스나 모바일 앱 비즈니스에서도 유사하며, 마...
2019.01.28
개인화를 높은 수준으로 발전시키면 매력적이고 맞춤화된 경험을 폭넓은 고객층에 전달할 수 있어 비즈니스 가치를 신속하게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공 지능 기반의 엔진을 사용한다면 훨씬 적은 노력으로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본...
2019.01.25
DMC미디어는 한국인의 디지털 디바이스 및 미디어 이용 행태의 변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디지털화 수준 그리고 디지털 광고에 대한 태도와 수용도의 변화를 추적하기 위해 2012년부터 디지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오고 있습니다.  올해...
2019.01.22
본 보고서는 국내 디지털 미디어의 2018년 이슈와 트렌드를 돌아봄과 동시에 2019년 예상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주요 디지털 미디어의 이슈를 통해 광고 마케팅의 흐름을 파악하고 2019년 계획 수립에 도...
2018.12.21
귀사의 고객들은 모두 초연결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을 발굴하고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고객이 귀사와 컨택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고객이 있는 곳에서 고객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으십니까? 세상이 점점 디...
2018.12.19
DMC미디어는 지난 2013년부터 6년째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한 추적 조사를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이용하는 정보 획득...
2018.11.15
모든 위험에는 보상이 따르기 마련이다. 기업-고객 관계의 급속한 변화가 때로는 큰 위험으로 다가오지만 그 속에서 기존 시장 질서를 뒤흔들 수 있는 강력한 성장의 기회를 찾을 수 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옴니채널(Omni-Channel)&...
2018.11.14
프로그래머틱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고객은 자신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더욱 긴밀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고, 경영진은 마케팅 투자와 광고 지출에 대한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마케터는 유용하고 실질적인 풍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공되는 정보를 통...
2018.11.09
오프라인 비즈니스가 가히 벼랑 끝에 몰려 있는 형국이다. 근근이 경쟁력을 유지해오던 업종들이 온라인 전문 기업에게 자리를 내주고 있으며, 무너질 것 같지 않았던 거대 글로벌 기업들조차도 폐업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그러나 IBM은 소비자와 기술...
IBM
2018.10.30
챗봇은 생각보다 우리 주변에 가까이 와 있다. 뱅크오브아메리카, 마스터카드 등 세계적 금융, 카드사가 이미 도입해 운영중이고 제조, 유통 등에서도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다. 챗봇 기술의 확산 속도는 지금은 보편화된 모바일 앱보다도 훨씬 빠르다. 앞으로 ...
IBM
2018.10.17
이제 여행은 더 이상 이벤트가 아닙디다. 휴가철에만 잠시 떠돌다가 사라지는 이벤트라기보다는 바쁜 일상 속에서 종종 활력을 주는 ‘이야기 소재’, ‘힐링 체험’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작년 한 해 ...
2018.10.05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1. VM웨어 솔루션용 IBM 클라우드를 이용해 워크로드를 배포하는 방법

  2. 5일 전
  3. 어떻게 하면 신규 혹은 기존 VM웨어 사용자가 IBM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VM웨어 솔루션을 활용해 전략적 이점을 확보할 수 있을까. 이번 백서에서는 현재 온프레미스 VM웨어 배포와 같은 도구, 리소스 및 기능을 계속 사용하면서 클라우드의 경제적 이점과 클라우드 인프라의 장점을 활용하는 방법을 살펴본다. 신규 또는 기존 VM웨어 워크로드를 하이브리드 클라우

  4. “협업과 회의를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와 일하는 방법” 비즈니스 혁신 이끄는 협업 환경 구축 전략 - IDG Tech Dossier

  5. 5일 전
  6. 회의는 협업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하지만 불필요하게 긴 회의, 소통을 방해하는 요소들이 많은 회의는 주 52시간 시대를 맞이해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자 하는 기업에 혁신이 필요한 부분이다. 특히, 앞으로 기업의 주축이 될 밀레니얼 세대들이 요구하는 협업 환경은 보다 밀도 있고 유연하며 확장성을 갖춘 환경이다. 협업을 중심으로 한 오늘날의 업무 환경 변

  7. “마테크(MarTech) 기업으로의 변신을 꿈꾼다” 광고 효율 극대화를 위한 DMP 광고 서비스 구축 - IDG Case Study

  8. 2019.02.18
  9. 종합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인 시너지21은 오디언스 바잉(Audience Buying) 광고의 효율성 극대화를 위해 DMP(Data Managed Platform) 광고 솔루션을 구축했다. DMP는 고객 여정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류해 최적의 잠재 고객군을 찾아내는 기반이 되는 기술로, 시너지21은 쉬운 사용성, 충분한 서드파티 데이터, CRM 등과의

  10. [한국IDG 조사 결과] “단계별 고객 여정을 공략하라” 2019 디지털 마케팅 전략 - IDG Market Pulse

  11. 2019.01.28
  12. 마케터들은 잠재 고객을 발굴하고 이들의 제품 구매를 유도하고, 다른 제품을 재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획득, 전환, 재관여로 요약할 수 있는 고객 여정의 단계들은 상품 판매뿐만 아니라, 서비스나 모바일 앱 비즈니스에서도 유사하며, 마케터들은 여러 마케팅 및 온라인 광고 기법을 통해 각 단계의 목표를 달성하고자 노력 중이다. 한국 IDG는

  13. 풀무원, “이제는 HR도 글로벌 시대” - IDG Case Study

  14. 2019.03.04
  15. 글로벌 로하스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풀무원은 개인주의적이고 IT 친화적인 세대의 등장, 노동 정책 강화, 4차 산업혁명 기술의 발전 등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국가별로 나눠져 있던 기존 HR 시스템을 해외 모든 법인이 같이 참여하는 시스템을 성공리에 구축했다. 풀무원이 오라클 HCM 클라우드를 선택하게 된 이유와 시스템 구성 및 효과에 대해 알아보자.

  16. "코그너티브 인사이트의 답을 찾다"··· IBM Watson Explorer 활용 사례집

  17. 2019.03.06
  18. 이제 기업 경쟁력의 원천은 ‘데이터’다. 데이터라는 원유 속에서 인사이트를 창출하는 것은 기업의 가장 강력한 경쟁력이 됐다. IBM의 코그너티브 컴퓨팅(Cognitive Computing)은 데이터에 기반해 기업의 비즈니스 현황을 파악하고 더 좋은 의사결정을 지원한다. IBM Watson Explorer(WEX)는 비정형 데이터에서

  1. [DMC] 2018 하반기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_요약본

  2. 2019.03.19
  3. 새로운 일 년을 맞이하는 세초(歲初)의 길목에서 마케터들은 그간의 마케팅 성과를 되짚어보고,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과 브랜드 전략을 구상하기 위해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더욱이 지난해는 디지털 미디어의 진정성과 신뢰에 ...

  4. “마테크(MarTech) 기업으로의 변신을 꿈꾼다” 광고 효율 극대화를 위한 DMP 광고 서비스 구축 - IDG Case Study

  5. 2019.02.18
  6. 종합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인 시너지21은 오디언스 바잉(Audience Buying) 광고의 효율성 극대화를 위해 DMP(Data Managed Platform) 광고 솔루션을 구축했다. DMP는 고객 여정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류해 최적의 잠...

  7. 2018년 4분기 웹 콘텐츠 관리 시스템 순위 : The Forrester Wave

  8. 2019.02.15
  9. 기업이 채널과 시간을 아우르는 디지털 여정을 포용하기 시작하면서 채널 중심의 기술은 점차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직접 다양한 채널에서 공통된 콘텐츠를 전달하는 것은 많은 시간과 노력을 요구하지만,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 솔루션을 사용하면 수많은 ...

  10. 인공 지능(AI)을 탑재한 분석의 위력 : AI 기반의 분석, 지금 준비해야 하는 이유

  11. 2019.02.08
  12. 마케터는 모든 채널에서 고객의 기대 수준을 뛰어넘는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하지만 다양한 채널과 방대한 데이터를 모두 파악하고 분석하여 개인화된 전략을 펼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AI와 머신 러닝을 활용하면, 시간 소모적인 업무를 ...

  13. [한국IDG 조사 결과] “단계별 고객 여정을 공략하라” 2019 디지털 마케팅 전략 - IDG Market Pulse

  14. 2019.01.28
  15. 마케터들은 잠재 고객을 발굴하고 이들의 제품 구매를 유도하고, 다른 제품을 재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획득, 전환, 재관여로 요약할 수 있는 고객 여정의 단계들은 상품 판매뿐만 아니라, 서비스나 모바일 앱 비즈니스에서도 유사하며, 마...

  16. 고도로 최적화된 개인화 전략 : 고객의 재방문율을 높이는 방법

  17. 2019.01.25
  18. 개인화를 높은 수준으로 발전시키면 매력적이고 맞춤화된 경험을 폭넓은 고객층에 전달할 수 있어 비즈니스 가치를 신속하게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공 지능 기반의 엔진을 사용한다면 훨씬 적은 노력으로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본...

  19. [DMC] 2018 디지털 소비자와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분석 보고서_요약본

  20. 2019.01.22
  21. DMC미디어는 한국인의 디지털 디바이스 및 미디어 이용 행태의 변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디지털화 수준 그리고 디지털 광고에 대한 태도와 수용도의 변화를 추적하기 위해 2012년부터 디지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오고 있습니다.  올해...

  22. [DMC] 2018-2019 디지털 미디어 이슈 및 트렌드 전망 리포트

  23. 2018.12.21
  24. 본 보고서는 국내 디지털 미디어의 2018년 이슈와 트렌드를 돌아봄과 동시에 2019년 예상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주요 디지털 미디어의 이슈를 통해 광고 마케팅의 흐름을 파악하고 2019년 계획 수립에 도...

  25. 초연결 시대의 고객 인게이지먼트

  26. 2018.12.19
  27. 귀사의 고객들은 모두 초연결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을 발굴하고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고객이 귀사와 컨택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고객이 있는 곳에서 고객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으십니까? 세상이 점점 디...

  28. [DMC] 2018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29. 2018.11.15
  30. DMC미디어는 지난 2013년부터 6년째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한 추적 조사를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이용하는 정보 획득...

  31. 옴니채널 시대, 성공하는 CS(고객 서비스) 전략의 조건 - IDG Summary

  32. 2018.11.14
  33. 모든 위험에는 보상이 따르기 마련이다. 기업-고객 관계의 급속한 변화가 때로는 큰 위험으로 다가오지만 그 속에서 기존 시장 질서를 뒤흔들 수 있는 강력한 성장의 기회를 찾을 수 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옴니채널(Omni-Channel)&...

  34. 프로그래머틱 혁신 : 최신 기술로 마케팅 활동을 혁신하는 방법

  35. 2018.11.09
  36. 프로그래머틱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고객은 자신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더욱 긴밀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고, 경영진은 마케팅 투자와 광고 지출에 대한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마케터는 유용하고 실질적인 풍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공되는 정보를 통...

  37. 오프라인의 ‘반전’이 시작된다, 디지털화를 통한 매장 혁신 접근법 - IDG Summary

  38. 2018.10.30
  39. 오프라인 비즈니스가 가히 벼랑 끝에 몰려 있는 형국이다. 근근이 경쟁력을 유지해오던 업종들이 온라인 전문 기업에게 자리를 내주고 있으며, 무너질 것 같지 않았던 거대 글로벌 기업들조차도 폐업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그러나 IBM은 소비자와 기술...

  40. 궁극의 개인화 커뮤니케이션 인터페이스, 챗봇 구축 실무 가이드 - IDG Tech Dossier

  41. 2018.10.17
  42. 챗봇은 생각보다 우리 주변에 가까이 와 있다. 뱅크오브아메리카, 마스터카드 등 세계적 금융, 카드사가 이미 도입해 운영중이고 제조, 유통 등에서도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다. 챗봇 기술의 확산 속도는 지금은 보편화된 모바일 앱보다도 훨씬 빠르다. 앞으로 ...

  43. [DMC] 2018 국내외 여행산업 현황 및 최신 동향

  44. 2018.10.05
  45. 이제 여행은 더 이상 이벤트가 아닙디다. 휴가철에만 잠시 떠돌다가 사라지는 이벤트라기보다는 바쁜 일상 속에서 종종 활력을 주는 ‘이야기 소재’, ‘힐링 체험’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작년 한 해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