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전체보기
아이폰
클라우드
빅데이터
보안
소셜미디어
오피스/협업
개인화된 고객 경험은 이제 논쟁의 여지가 없는 고객 관계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동차의 핸들만큼 중요합니다. 고객은 개인화를 기대하며, 사이트나 앱, 심지어 디지털 키오스크에서도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면 금방 떠나고 맙니다. 효과적인 개인화가 가능한 수...
2019.12.20
개인화는 미래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개인화가 잘 되지 않으면 소비자들이 개인화를 잘 하는 경쟁사로 옮겨가게 되면서 비즈니스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성공적인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최상의 전략을 성숙도 단계에 ...
2019.12.20
보안 위협이 날로 증가하면서 기업의 보안 담당자들은 기업의 소중한 데이터 자산을 보호하고, 침해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매일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 도입도 이런 노력 중 하나다. 보안 벤더의 마케터는 이러한 보안 의사결정권자의 구매 ...
2019.12.19
IT 구매 프로세스에서 IT 관리자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현업의 참여와 관여가 확대되고 있다. 하지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활발히 이뤄지는 현재, 방향성을 제시하고 기술과 관련된 가장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사람은 여전히 CIO 및 IT 리더다. 201...
2019.11.05
소비자가 제품과 서비스를 구입하기까지 접하는 채널이 다양해지면서 유통 업계는 모든 채널에서 일관된 경험을 할 수 있는 옴니채널 쇼핑에 주목하고 있다.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행동에 기반해 고도로 개인화된 프로모션이 가능한 환경이다. 그러나 데이터 ...
2019.10.28
새로운 기술을 통해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전달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자 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IDG 2019 디지털 비즈니스 현황 조사에 의하면, 기업의 91%가 디지털 우선 전략을 채택했거나, 할 계획이다. 이러한 변화의...
2019.10.18
마케팅 채널과 터치포인트가 다양해짐에 따라 고객의 디지털 흔적과 전체 여정을 분석하고, 실시간으로 개인화된 대응을 해야 하는 마케터의 고민이 깊다. 이 때문에 방대한 데이터를 통합하고 고객 속성을 확장하며, 더욱 능동적으로 인사이트를 발굴하는 고객 데...
2019.10.17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배달 앱 시장은 새로운 참가자들로 인해서 그 규모와 혼란을 지속적으로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쿠팡이나 위메프와 같은 유통업체들뿐만 아니라 BBQ, 교촌 등의 프랜차이즈 업체들도 자체 배달 앱을 잇따라 출시...
2019.07.08
고객 여정이 다변화되고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서비스로 유입된 신규 고객이 실제로 제품을 구입하고 서비스를 계속해서 사용하도록 유도함으로써 고객 생애 가치(LTV)를 높이는 마케팅 전략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개인화가 가능한 앱 푸시나 문자 메시지...
2019.07.02
경쟁이 치열한 여행 시장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서는 기존 고객들의 참여를 강화하고 그들의 평생 가치를 높여야 합니다. 인공지능(AI)을 활용한 개인 맞춤 상품 추천을 통해 고객 생애 가치(LTV)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짧고 이해하기 쉬운 인포그래픽으...
2019.07.02
통계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 온라인(인터넷+모바일) 쇼핑 거래액은 113조 7,297억 원으로 전년(91조 3,000억 원) 대비 25% 가량 증가하여 사상 최초로 100조 원대 규모를 달성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세는 절대적인 거래 ...
2019.06.18
오늘날 기업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높은 기대치와 더 어려워진 고객 만족 사이에서 혼란을 겪고 있다. 고객 서비스가 경쟁 업체와 확실하게 차별화할 수 있는 요소임을 고려하면, 고객 경험 트렌드 변화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시급하게 대응 방안을 마련해야 할 ...
2019.06.14
사람들은 더 싸고, 더 빠르며, 더 편리한 것을 원합니다. 이에 테크놀로지는 수만 가지 이점을 약속합니다. 계산대 없는 슈퍼마켓, 수 초 내 치수를 측정하고 수분 내 수선까지 마쳐주는 옷 가게, 로봇 선생님이 가르치는 학교, 자율주행 자동차, AI의 ...
2019.05.07
목표 도달에 적합한 인재를 발굴하고, 조직 내부 구성 및 프로세스를 정비하며, 효율적인 팀 구성을 하는 것만으로도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는 크로스채널 마케팅 솔루션을 통한 성공적인 고객 경험을 토대로 ...
2019.04.16
글로벌 광고 대행사 GroupM은 올해 전 세계 총 광고비를 5,630억 달러로 전망, 전년 대비 3.6% 성장할 것으로 발표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발표된 예상 성장률에서 0.3%p 하향 조정된 결과로 4.3%였던 지난해 성장률 보다 다소 낮은 추정치...
2019.04.05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1. 귀사의 기존 IT 인프라가 AI에 적합하지 않은 이유 - TIRIAS Research

  2. 2일 전
  3. 이 글은 AI가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요구사항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지를 조명하는 두 보고서 중 1편입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AI 처리의 여러 요구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기존 데이터센터 워크로드와 비교합니다. <8p> 주요 내용 - AI의 과제 - AI 전문 자원이 필요한 이유 - 기존 데이터센터 자원으로는 감당하기 어려운 AI - W

  4. AI에 최적화된 인프라를 활용한 AI 배포 가속화 및 운영화 - IDC

  5. 2일 전
  6. 디지털 시대에 인공지능(AI)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에서 가장 중대한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AI가 보여줄 수 있는 역량과 약속이 많은 기대감을 갖게 하지만, 조직의 입장에서는 개념 증명을 거쳐 프로덕션에서 확장 단계까지 성공적으로 나아가야 하는 과제들을 안게 되었습니다. 요구사상과 과제를 알아보고 AI가 주도하는 비즈니스 성과를 더 빨리 얻고 배포 시

  7. “혼란 없는 단 하나의 클라우드” 일관성 있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 - IDG Summary

  8. 2020.01.13
  9. 클라우드가 디지털 경제의 기준 인프라로 자리 잡으면서 IT 환경은 클라우드의 춘추전국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수많은 클라우드로 넘쳐나고 있다. 이제 퍼블릭 클라우드나 프라이빗 클라우드의 적합성을 따지던 시대는 지나갔다. 하지만 멀티 클라우드가 야기하는 복잡성이 새로운 도전 과제로 떠올랐다. 사일로를 극복하기 위한 클라우드 기술이 관리와 운영이 분리된

  10. "데이터 이동과 가시성 문제를 해결하라" 나이파이, 기본 개념 파악하기 - IDG Tech Insight

  11. 2020.01.16
  12. 정보화 시대가 도래하면서 기업은 데이터 기반의 비즈니스로 전환했다. 하지만, 기업은 데이터를 공유하고 분석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이런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관련 기술이 등장해 많은 부분을 해소했다. 이 가운데 중요한 요소를 빠트렸는데, 바로 데이터 이동과 관련한 문제다. 수많은 형태의 데이터가 이동하는 기업에서 데이터 플로우는 굉장히 중요하지만,

  13. 윈도우 10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와 AD 보안의 필요성 – IDG Summary

  14. 2020.01.06
  15. 업무 환경의 변화, 특히 클라우드 도입이 확산되면서 엔드포인트를 중심으로 이뤄졌던 보안이 데이터와 그 데이터를 생성하는 사용자를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 윈도우 10은 이런 변화가 충실히 반영된 운영체제로, IT 관리자는 윈도우 10에서 제공되는 보안 특징과 기능, 특히 보안 아키텍처의 중심인 액티브 디렉토리(Active Directory)와 GPO(Gro

  16. 챗봇을 활용한 상담사 지원으로 기업과 고객에게 확실한 혜택을 제공하는 4가지 접근법 : 포레스터

  17. 2020.01.13
  18. 고객 서비스 조직은 챗봇에 대한 열기가 고조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많은 조직이 상담사를 챗봇으로 대체하면서 이러한 대체가 비용 절감과 효율성 향상으로 이어질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 워크플로우에서 상담사를 줄이는 것이 효율성 확보를 위한 유일한 방법은 아니며 가장 쉬운 방법 또한 아닙니다. 고객 서비스 책임자는 본 보고서를 통해 상담사를 대

  1. AI 기반 개인화를 위한 마케터 가이드 – 실시간 개인화의 실행

  2. 2019.12.20
  3. 개인화된 고객 경험은 이제 논쟁의 여지가 없는 고객 관계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동차의 핸들만큼 중요합니다. 고객은 개인화를 기대하며, 사이트나 앱, 심지어 디지털 키오스크에서도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면 금방 떠나고 맙니다. 효과적인 개인화가 가능한 수...

  4. 성공적인 개인화 경험 제공을 위한 최상의 전략

  5. 2019.12.20
  6. 개인화는 미래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개인화가 잘 되지 않으면 소비자들이 개인화를 잘 하는 경쟁사로 옮겨가게 되면서 비즈니스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성공적인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최상의 전략을 성숙도 단계에 ...

  7. 보안 솔루션 마케팅 가이드 – IDG Marketing Guide

  8. 2019.12.19
  9. 보안 위협이 날로 증가하면서 기업의 보안 담당자들은 기업의 소중한 데이터 자산을 보호하고, 침해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매일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 도입도 이런 노력 중 하나다. 보안 벤더의 마케터는 이러한 보안 의사결정권자의 구매 ...

  10. 2019 IT 의사결정권자의 역할과 영향력 조사 - IDG Executive Summary

  11. 2019.11.05
  12. IT 구매 프로세스에서 IT 관리자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현업의 참여와 관여가 확대되고 있다. 하지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활발히 이뤄지는 현재, 방향성을 제시하고 기술과 관련된 가장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사람은 여전히 CIO 및 IT 리더다. 201...

  13. “데이터 수집부터 마케팅 실행까지 실시간으로” 옴니채널 시대, 유통 기업을 위한 실시간 마케팅 전략 – IDG Summary

  14. 2019.10.28
  15. 소비자가 제품과 서비스를 구입하기까지 접하는 채널이 다양해지면서 유통 업계는 모든 채널에서 일관된 경험을 할 수 있는 옴니채널 쇼핑에 주목하고 있다.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행동에 기반해 고도로 개인화된 프로모션이 가능한 환경이다. 그러나 데이터 ...

  16. 2019 디지털 비즈니스 현황 조사 – IDG Executive Summary

  17. 2019.10.18
  18. 새로운 기술을 통해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전달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자 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IDG 2019 디지털 비즈니스 현황 조사에 의하면, 기업의 91%가 디지털 우선 전략을 채택했거나, 할 계획이다. 이러한 변화의...

  19. 드디어 다가온 ‘완전한 고객 이해’, CX의 미래 Customer Data Platform - IDG Summary

  20. 2019.10.17
  21. 마케팅 채널과 터치포인트가 다양해짐에 따라 고객의 디지털 흔적과 전체 여정을 분석하고, 실시간으로 개인화된 대응을 해야 하는 마케터의 고민이 깊다. 이 때문에 방대한 데이터를 통합하고 고객 속성을 확장하며, 더욱 능동적으로 인사이트를 발굴하는 고객 데...

  22. [DMC] 2019 배달 앱 이용 행태 조사

  23. 2019.07.08
  24.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배달 앱 시장은 새로운 참가자들로 인해서 그 규모와 혼란을 지속적으로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쿠팡이나 위메프와 같은 유통업체들뿐만 아니라 BBQ, 교촌 등의 프랜차이즈 업체들도 자체 배달 앱을 잇따라 출시...

  25. “데이터와 AI를 이용한 궁극의 개인화” 고객 생애 가치 향상을 위한 온드 미디어 활용 전략 – IDG Summary

  26. 2019.07.02
  27. 고객 여정이 다변화되고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서비스로 유입된 신규 고객이 실제로 제품을 구입하고 서비스를 계속해서 사용하도록 유도함으로써 고객 생애 가치(LTV)를 높이는 마케팅 전략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개인화가 가능한 앱 푸시나 문자 메시지...

  28. [인포그래픽] 여행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장기 고객으로 유지하는 법

  29. 2019.07.02
  30. 경쟁이 치열한 여행 시장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서는 기존 고객들의 참여를 강화하고 그들의 평생 가치를 높여야 합니다. 인공지능(AI)을 활용한 개인 맞춤 상품 추천을 통해 고객 생애 가치(LTV)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짧고 이해하기 쉬운 인포그래픽으...

  31. [DMC] 2019 인터넷 쇼핑 행태 및 구매 여정별 접점 분석 보고서_요약본

  32. 2019.06.18
  33. 통계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 온라인(인터넷+모바일) 쇼핑 거래액은 113조 7,297억 원으로 전년(91조 3,000억 원) 대비 25% 가량 증가하여 사상 최초로 100조 원대 규모를 달성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세는 절대적인 거래 ...

  34. “인공지능, 개방형 플랫폼, 옴니채널”··· 키워드로 본 2019년 고객 경험 트렌드 - IDG Summary

  35. 2019.06.14
  36. 오늘날 기업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높은 기대치와 더 어려워진 고객 만족 사이에서 혼란을 겪고 있다. 고객 서비스가 경쟁 업체와 확실하게 차별화할 수 있는 요소임을 고려하면, 고객 경험 트렌드 변화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시급하게 대응 방안을 마련해야 할 ...

  37. [DMC] 2019 디지털 컨슈머 트렌드_요약본

  38. 2019.05.07
  39. 사람들은 더 싸고, 더 빠르며, 더 편리한 것을 원합니다. 이에 테크놀로지는 수만 가지 이점을 약속합니다. 계산대 없는 슈퍼마켓, 수 초 내 치수를 측정하고 수분 내 수선까지 마쳐주는 옷 가게, 로봇 선생님이 가르치는 학교, 자율주행 자동차, AI의 ...

  40. 탁월한 고객 경험을 위한 코스 설계 : 크로스채널 혁신을 통한 팀 운영 모범 사례

  41. 2019.04.16
  42. 목표 도달에 적합한 인재를 발굴하고, 조직 내부 구성 및 프로세스를 정비하며, 효율적인 팀 구성을 하는 것만으로도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는 크로스채널 마케팅 솔루션을 통한 성공적인 고객 경험을 토대로 ...

  43. [DMC] 2019 국내외 디지털 광고 시장 분석

  44. 2019.04.05
  45. 글로벌 광고 대행사 GroupM은 올해 전 세계 총 광고비를 5,630억 달러로 전망, 전년 대비 3.6% 성장할 것으로 발표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발표된 예상 성장률에서 0.3%p 하향 조정된 결과로 4.3%였던 지난해 성장률 보다 다소 낮은 추정치...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