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전체보기
아이폰
클라우드
빅데이터
보안
소셜미디어
오피스/협업
사람들은 더 싸고, 더 빠르며, 더 편리한 것을 원합니다. 이에 테크놀로지는 수만 가지 이점을 약속합니다. 계산대 없는 슈퍼마켓, 수 초 내 치수를 측정하고 수분 내 수선까지 마쳐주는 옷 가게, 로봇 선생님이 가르치는 학교, 자율주행 자동차, AI의 ...
2019.05.07
목표 도달에 적합한 인재를 발굴하고, 조직 내부 구성 및 프로세스를 정비하며, 효율적인 팀 구성을 하는 것만으로도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는 크로스채널 마케팅 솔루션을 통한 성공적인 고객 경험을 토대로 ...
2019.04.16
글로벌 광고 대행사 GroupM은 올해 전 세계 총 광고비를 5,630억 달러로 전망, 전년 대비 3.6% 성장할 것으로 발표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발표된 예상 성장률에서 0.3%p 하향 조정된 결과로 4.3%였던 지난해 성장률 보다 다소 낮은 추정치...
2019.04.05
최근의 변화는 기술 혁신, 혁신적인 신규 브랜드의 파괴력, 사회적 동향의 변화 또는 새로운 유행의 전파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고객들의 변화 원인이 무엇이든지 간에 브랜드는 이에 대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성공적인 브랜드는 이...
SAP
2019.03.27
콘텐츠, 상품, 그리고 메시지 전달을 통해 진정한 의미로 개인화된 경험을 선보이는 일은 쉽지 않은 과제입니다. 이를 위해 일원화된 고객 프로파일, 인공지능 엔진, 하이브리드 전략 등 다양한 전략을 동원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브랜드는 최고의 고객 경험을...
SAP
2019.03.27
새로운 일 년을 맞이하는 세초(歲初)의 길목에서 마케터들은 그간의 마케팅 성과를 되짚어보고,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과 브랜드 전략을 구상하기 위해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더욱이 지난해는 디지털 미디어의 진정성과 신뢰에 ...
2019.03.19
종합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인 시너지21은 오디언스 바잉(Audience Buying) 광고의 효율성 극대화를 위해 DMP(Data Managed Platform) 광고 솔루션을 구축했다. DMP는 고객 여정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류해 최적의 잠...
2019.02.18
기업이 채널과 시간을 아우르는 디지털 여정을 포용하기 시작하면서 채널 중심의 기술은 점차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직접 다양한 채널에서 공통된 콘텐츠를 전달하는 것은 많은 시간과 노력을 요구하지만,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 솔루션을 사용하면 수많은 ...
2019.02.15
마케터는 모든 채널에서 고객의 기대 수준을 뛰어넘는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하지만 다양한 채널과 방대한 데이터를 모두 파악하고 분석하여 개인화된 전략을 펼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AI와 머신 러닝을 활용하면, 시간 소모적인 업무를 ...
2019.02.08
마케터들은 잠재 고객을 발굴하고 이들의 제품 구매를 유도하고, 다른 제품을 재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획득, 전환, 재관여로 요약할 수 있는 고객 여정의 단계들은 상품 판매뿐만 아니라, 서비스나 모바일 앱 비즈니스에서도 유사하며, 마...
2019.01.28
개인화를 높은 수준으로 발전시키면 매력적이고 맞춤화된 경험을 폭넓은 고객층에 전달할 수 있어 비즈니스 가치를 신속하게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공 지능 기반의 엔진을 사용한다면 훨씬 적은 노력으로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본...
2019.01.25
DMC미디어는 한국인의 디지털 디바이스 및 미디어 이용 행태의 변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디지털화 수준 그리고 디지털 광고에 대한 태도와 수용도의 변화를 추적하기 위해 2012년부터 디지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오고 있습니다.  올해...
2019.01.22
본 보고서는 국내 디지털 미디어의 2018년 이슈와 트렌드를 돌아봄과 동시에 2019년 예상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주요 디지털 미디어의 이슈를 통해 광고 마케팅의 흐름을 파악하고 2019년 계획 수립에 도...
2018.12.21
귀사의 고객들은 모두 초연결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을 발굴하고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고객이 귀사와 컨택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고객이 있는 곳에서 고객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으십니까? 세상이 점점 디...
2018.12.19
DMC미디어는 지난 2013년부터 6년째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한 추적 조사를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이용하는 정보 획득...
2018.11.15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1. IBM Power Systems에서 SAP HANA의 잠재 가치 실현

  2. 2019.04.11
  3. [본 IBM자료를 다운로드 받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이디야커피 딸기주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30명)] 서버의 성능, 보안 및 복원력이 현재 그리고 미래에 비즈니스를 수행할 때 미션 크리티컬 요구 사항을 해결할 만한 수준인지 확인하십시오. 이 판단이 비즈니스의 성공을 좌우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IBM Power Systems는 SAP HANA

  4. 빅데이터 보호를 위한 차세대 백업 및 복구 방안

  5. 2019.05.16
  6. 산발적으로 이루어지는 실험 차원의 프로젝트였던 빅데이터가 디지털 기업의 미션 크리티컬 요소로 발전하면서 그 중요성도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빅데이터 백업 및 복구를 지원하는 인프라스트럭처 역시 이러한 미션 크리티컬 역할에 맞게 변화해야 합니다. 빅데이터 분석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2P> 주요 내용 - 모던 워크로드에 최

  7. 부산은행 ‘리디자인 뱅킹’ 사례로 본 혁신을 위한 AI와 데이터 활용 전략 - IDG Summary

  8. 2019.04.26
  9. 25년 전 마이크로소프트의 창업자 빌 게이츠는 “뱅킹은 필요하지만 은행은 필요 없다”라고 선언했다. ‘뱅킹’ 기능 자체는 계속되겠지만, 이를 처리하는 실물 공간인 ‘은행(영업점)’은 사라질 것이라는 전망이다. 아직까지는 그의 예언이 ‘완벽하게’ 실현되지 않았지만, 이 말만

  10. 성공적인 Digital Transformation을 위한 보안된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 : 웨비나

  11. 2019.05.13
  12. 스마트 매뉴팩처링, 누구나 쉽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디서, 어떻게 시작할지 어떤 문제부터 해결해야 할지 확실하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특히 현장의 디바이스와 설비들이 네트워크로 연결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예상치 못한 사이버 공격 및 보안 문제, 네트워크 다운 등 생산성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문제들이 점점 잠재적인 리스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13. 정보 인프라 및 보안 : 스마트 제조를 위한 연결성 구현 방안

  14. 2019.05.13
  15. 경쟁력을 갖추려면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전 세계의 기업들이 디지털 전환을 거쳐 스마트 제조로 나아가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인프라가 필수적입니다. 본 백서는 스마트 제조를 위한 연결성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올바른 인프라를 평가, 설계 및 구축하는 방안을 소개합니다. 또한 연결성 구현을 향한 여정 계획을 세

  16. 자율 주행에서 머신 비전까지··· ‘HPC+AI’ HPE 글로벌 사례 집중 분석 - IDG Summary

  17. 2019.05.02
  18. 점점 더 많은 기업이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을 활용하면서 여러 가지 현장 적용 사례가 나오고 있다. 이때 AI의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엣지에서 이루어지는 작업과 데이터센터 혹은 클라우드에서 처리하는 작업을 모두 고려해 인프라를 설계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기업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씨게이트의 엣지-투-코어 온프레미스 구축

  1. [DMC] 2019 디지털 컨슈머 트렌드_요약본

  2. 2019.05.07
  3. 사람들은 더 싸고, 더 빠르며, 더 편리한 것을 원합니다. 이에 테크놀로지는 수만 가지 이점을 약속합니다. 계산대 없는 슈퍼마켓, 수 초 내 치수를 측정하고 수분 내 수선까지 마쳐주는 옷 가게, 로봇 선생님이 가르치는 학교, 자율주행 자동차, AI의 ...

  4. 탁월한 고객 경험을 위한 코스 설계 : 크로스채널 혁신을 통한 팀 운영 모범 사례

  5. 2019.04.16
  6. 목표 도달에 적합한 인재를 발굴하고, 조직 내부 구성 및 프로세스를 정비하며, 효율적인 팀 구성을 하는 것만으로도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는 크로스채널 마케팅 솔루션을 통한 성공적인 고객 경험을 토대로 ...

  7. [DMC] 2019 국내외 디지털 광고 시장 분석

  8. 2019.04.05
  9. 글로벌 광고 대행사 GroupM은 올해 전 세계 총 광고비를 5,630억 달러로 전망, 전년 대비 3.6% 성장할 것으로 발표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발표된 예상 성장률에서 0.3%p 하향 조정된 결과로 4.3%였던 지난해 성장률 보다 다소 낮은 추정치...

  10. 변화하는 고객 및 마케팅 담당자의 대응 방식 - 동종업계 종사자 중심의 정성적 관점

  11. 2019.03.27
  12. 최근의 변화는 기술 혁신, 혁신적인 신규 브랜드의 파괴력, 사회적 동향의 변화 또는 새로운 유행의 전파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고객들의 변화 원인이 무엇이든지 간에 브랜드는 이에 대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성공적인 브랜드는 이...

  13. 개인화 서비스의 도전 과제 - 동종업계 종사자 중심의 정성적 관점

  14. 2019.03.27
  15. 콘텐츠, 상품, 그리고 메시지 전달을 통해 진정한 의미로 개인화된 경험을 선보이는 일은 쉽지 않은 과제입니다. 이를 위해 일원화된 고객 프로파일, 인공지능 엔진, 하이브리드 전략 등 다양한 전략을 동원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브랜드는 최고의 고객 경험을...

  16. [DMC] 2018 하반기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_요약본

  17. 2019.03.19
  18. 새로운 일 년을 맞이하는 세초(歲初)의 길목에서 마케터들은 그간의 마케팅 성과를 되짚어보고,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과 브랜드 전략을 구상하기 위해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더욱이 지난해는 디지털 미디어의 진정성과 신뢰에 ...

  19. “마테크(MarTech) 기업으로의 변신을 꿈꾼다” 광고 효율 극대화를 위한 DMP 광고 서비스 구축 - IDG Case Study

  20. 2019.02.18
  21. 종합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인 시너지21은 오디언스 바잉(Audience Buying) 광고의 효율성 극대화를 위해 DMP(Data Managed Platform) 광고 솔루션을 구축했다. DMP는 고객 여정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류해 최적의 잠...

  22. 2018년 4분기 웹 콘텐츠 관리 시스템 순위 : The Forrester Wave

  23. 2019.02.15
  24. 기업이 채널과 시간을 아우르는 디지털 여정을 포용하기 시작하면서 채널 중심의 기술은 점차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직접 다양한 채널에서 공통된 콘텐츠를 전달하는 것은 많은 시간과 노력을 요구하지만,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 솔루션을 사용하면 수많은 ...

  25. 인공 지능(AI)을 탑재한 분석의 위력 : AI 기반의 분석, 지금 준비해야 하는 이유

  26. 2019.02.08
  27. 마케터는 모든 채널에서 고객의 기대 수준을 뛰어넘는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하지만 다양한 채널과 방대한 데이터를 모두 파악하고 분석하여 개인화된 전략을 펼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AI와 머신 러닝을 활용하면, 시간 소모적인 업무를 ...

  28. [한국IDG 조사 결과] “단계별 고객 여정을 공략하라” 2019 디지털 마케팅 전략 - IDG Market Pulse

  29. 2019.01.28
  30. 마케터들은 잠재 고객을 발굴하고 이들의 제품 구매를 유도하고, 다른 제품을 재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획득, 전환, 재관여로 요약할 수 있는 고객 여정의 단계들은 상품 판매뿐만 아니라, 서비스나 모바일 앱 비즈니스에서도 유사하며, 마...

  31. 고도로 최적화된 개인화 전략 : 고객의 재방문율을 높이는 방법

  32. 2019.01.25
  33. 개인화를 높은 수준으로 발전시키면 매력적이고 맞춤화된 경험을 폭넓은 고객층에 전달할 수 있어 비즈니스 가치를 신속하게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공 지능 기반의 엔진을 사용한다면 훨씬 적은 노력으로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본...

  34. [DMC] 2018 디지털 소비자와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분석 보고서_요약본

  35. 2019.01.22
  36. DMC미디어는 한국인의 디지털 디바이스 및 미디어 이용 행태의 변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디지털화 수준 그리고 디지털 광고에 대한 태도와 수용도의 변화를 추적하기 위해 2012년부터 디지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오고 있습니다.  올해...

  37. [DMC] 2018-2019 디지털 미디어 이슈 및 트렌드 전망 리포트

  38. 2018.12.21
  39. 본 보고서는 국내 디지털 미디어의 2018년 이슈와 트렌드를 돌아봄과 동시에 2019년 예상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주요 디지털 미디어의 이슈를 통해 광고 마케팅의 흐름을 파악하고 2019년 계획 수립에 도...

  40. 초연결 시대의 고객 인게이지먼트

  41. 2018.12.19
  42. 귀사의 고객들은 모두 초연결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을 발굴하고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고객이 귀사와 컨택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고객이 있는 곳에서 고객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으십니까? 세상이 점점 디...

  43. [DMC] 2018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44. 2018.11.15
  45. DMC미디어는 지난 2013년부터 6년째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한 추적 조사를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이용하는 정보 획득...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