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전체보기
아이폰
클라우드
빅데이터
보안
소셜미디어
오피스/협업
현대의 고객은 기업에게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으로 접촉해 원하는 답을 곧바로 얻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젠데스크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독보적인 멀티 채널 통합성과 셀프 서비스 플랫폼, 라이브 채팅 기능성, 분석 플랫폼을 통해 유수의 기업에서나 가능했던 고객 경험을 구현한다.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기업의 75%가 젠데스크의 고객사라는 가트너의 ...
2017.03.08
Technology Business Research projects 컨설팅펌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애드테크 시장은 2015년 300억 달러의 매출달성에 이어서 2020년에는 300% 가까이 상승하여 1,000억 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급속하게 발전한 애드테크 시장은 새로운 형식의 디지털광고에 대한 광고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광고 인벤토리...
2017.03.02
2016년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디지털 미디어 시장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동영상 콘텐츠 소비 시간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기업과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도달하기 위한 방법으로 동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채널 전략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동영상 콘텐츠 활성화의 중심에는 소셜 미디어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동영상 콘텐츠를 손쉽...
2017.02.15
DMC미디어는 지난 2013년부터 4년째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한 추적 조사를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해가 변할수록, 소비자가 이용하는 디바이스와 그에 따른 미디어 이용 행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은 구매하는 상품군에 따라...
2017.02.15
"솔루션 구매는 IT부서의 판단만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Tech-Involved LOB는 기업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결정하고, 벤더를 선정하여 솔루션을 도입하기까지 IT부서와 긴밀하게 협업하며 기업의 솔루션 구매 과정 전반에 막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IDG의 글로벌 리서치를 통해 작성된 본 보고서에서는, Tech...
2017.02.10
기업의 역사를 함께해온 사보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사보 발간 기업을 언론사로 규정하는 김영란법이 시행됨에 따라 사보의 미래를 고민하는 많은 기업이 사보의 미래를 두고 고민을 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디지털 사보는 ‘전자간행물’로 김영란법 적용 대상에서 벗어남은 물론, 효율적인 제작과 배포, 독자 관리를 통해 한 단계 ...
2017.01.05
가상현실(VR)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도 증가하고 있으며, CPND(Content-Platform-Network-Device)기반의 방송, 영화, 통신, 게임, 제조, 의료, 가전, 모바일, 자동차와 로봇 등의 다양한 기반산업들과 융합되고 있습니다. 2014년 Facebook이 20억 달러에 VR전문업체 ‘Oculus’를 인...
2017.01.03
2017년을 앞둔 현재 조직 내 IT 담당자들은 예측하기 어려운 미래를 앞장서 준비해야 할 상황에 처해 있다. 기업 경쟁력이 디지털에서 비롯될 것으로 예측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시대를 맞아 어깨가 더욱 무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전통적인 IT 업무까지 도맡아 책임져야 할 처지다. 클라우드와 IoT, 데이터 애널리틱스를 비롯해 AI와 자동화, 가상 및 증...
IDG
2016.12.20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동영상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빅데이터 마케팅, 개인화 마케팅 등등 최근 중요하다 일컬어지는 온갖 마케팅의 공통점을 찾아보면, 표면적인 공통점은 모두 ‘마케팅’이라는 것이고, 감춰진 공통점은 ‘콘텐츠’란 점입니다. 콘텐츠는 어디를 통해, 어떤 형태로, 어떻게 제공되든 마케팅에...
2016.12.05
많은 기업이 마케팅 전략수립과 실행을 위해 빅데이터나 소셜 분석을 사용해오고 있다. 온라인에서 소비자들이 보이는 행동 패턴을 분석하거나, 소비자들이 디지털/소셜 상에서 쏟아내는 정보들을 바탕으로 키워드 현황/추이나 트렌드, 호감도를 분석하는 등의 방법이다. 그러나 모든 소비자들이 자신의 행동이나 욕구를 적극적으로 드러내지 않는다. 일부 표출된 메시지만으로 ...
최근 모바일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소셜 네트워크 이용자도 증가하고 있으며, 소셜 네트워크 광고에 대한 주목도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광고주 입장에서 볼 때, 늘어나는 소통의 채널에서 광고비가 원하는 타겟에게 사용되고 있는지 의문이 들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이에 광고주가 원하는 타겟에게 광고를 노출 시키는 방안에 대한 고민들을 통해 타겟팅에 변화가 이뤄지...
2016.11.11
랭크웨이브의 랭크.클라우드는 자체 개발한 소셜 분석 엔진을 바탕으로 고객의 서비스 이용 데이터 뿐 아니라 소셜 빅데이터를 분석하는 클라우드 기반 빅데이터 솔루션입니다. 랭크.클라우드는 소셜 데이터로 사용자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서비스 이용 형태와 소셜 활동 정보를 분석해 타깃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본 백서에서는 타깃 마케팅의 정확성을 높일 수 있는 방안...
2016.11.11
2015년부터 모바일 간편결제 시장이 뜨거운 이슈로 부각 되었습니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유통 등 다양한 산업에서 자체 페이앱을 출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보안의 위협에 걱정하면서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간편결제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DMC미디어는 2015년에 이어, 본격적인 시장 개화를 맞이한 모바일 간편결제 ...
2016.10.25
지난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이용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미디어 시장의 판도를 흔들었습니다. 지상파의 본방송 시청률은 점점 더 하락세를 보이고 있고, TV가 없는 제로 TV 가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시장은 더욱 다채로워지고 있습니다. 올해 1월에는 전세계 50개국 7,000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세계 최대 유료 동...
2016.10.24
올해 동영상, 배너, 리치미디어, 스폰서십과 같은 디스플레이 광고의 매출은 검색 광고의 매출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되었습니다. 이는 마케터가 보다 시각적이고 변화하는 소비자의 행동에 적합한 포맷의 광고에 집중해야 함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이에 본 보고서에서는 해외자료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실행 전략에 대해 살펴보고자 기획되었습니다.&...
2016.10.24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1. Synopsys 소프트웨어 테스트 도구: Coverity 및 Defensics의 경제적인 효과 - 포레스터 보고서

  2. 2017.03.24
  3. Forrester에서 고객 사례를 토대로 Synopsys 의 정적 분석 도구 Coverity와 프로토콜 퍼징(Fuzzing)테스트 툴 Defensics의 경제적 파급 효과를 분석한 결과, 소프트웨어의 신뢰성과 보안 강화, 제품 출시 기간 단축, 출시 후 수정비용의 경감 등의 효과로 인한 드라마틱한 경제적 이익을 확인하였습니다. 본 리포트는 이러한 이점을

  4. “빠르고 민첩한 엔터프라이즈 IT의 기본 조건” 컴포저블 인프라의 현주소 - IDG DeepDive

  5. 2017.03.24
  6. 기업 IT는 애플리케이션의 개발, 출시, 서비스, 업데이트를 아우르는 모든 과정에서 필요한 때에 즉시 사용자에게 가치를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 필요에 따라 확장하고 워크로드에 맞게 자유롭게 구성하며, 애플리케이션 중단 없이 업데이트를 실행할 수 있는 민첩한 인프라가 주목받는 이유다. 기존 환경과 새로운 환경 모두에서 더욱 빠르게 결과물을

  7.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맞춤형 클라우드의 선택 기준 - IDG Summary

  8. 2017.04.18
  9. 클라우드 시대에 들어서면서 기업들은 의지와는 상관없이 대부분 클라우드를 도입할 것이다. 하지만 아직 클라우드로의 전환은 지금껏 가본 적이 없는 새로운 길이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것이 분명하다. 그래서 클라우드 전환을 고려 중인 기업들은 검토 단계에서부터 다양한 요소들을 꼼꼼히 살펴봐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자사에 맞는 클라우드를 선택하는 기준과 방침,

  10. "학생·교직원·동문이 자부심 느끼는 대학 되겠다" 한양대학교 클라우드 센터 구축 - IDG Case Study

  11. 2017.04.18
  12. 한양대학교가 최근 클라우드 센터 구축을 추진하기로 했다. 업계 전문가들에 따르면, 한양대학교의 클라우드 센터 구축 사례는 국내 종합대학 가운데 처음이다. 이에 대해 한양대 학교 정보통신처 김왕기 부처장은 “공과대학에 뿌리를 두고 있어 IT에 강하다. 타 대학보다 앞서가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한양대학교는 19

  13. 클라우드처럼 유연한 글로벌 운영 지원 서비스 - IDG Summary

  14. 2017.04.13
  15. 비즈니스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IT 운영관리도 유연하게 대응할수 있는 소비형 서비스로 전환이 필요하다. 비용을 절감하고 고정 투자의 위험을 제거하면서도 최신 기술의 모니터링, 운영 리포팅,오퍼레이션 및 어드민 업무 등의 표준화된 토털 운영관리체계를 구현하는 클라우드 방식의 운영을 쉽게 도입할수 있다. 또한 특정 제품에 국한되지 않는 범용적 솔루션과 기술 변

  16. 윈도우 10으로 시작하는 워크플레이스 트랜스포메이션 - IDG Tech Focus

  17. 2017.04.06
  18. [본 백서를 다운받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Digital Transformation 2017 컨퍼런스 초대 티켓을 드립니다. (*당첨자 개별 연락)] [행사 정보 확인] 윈도우 10은 기업이 디바이스를 사용하고 지원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운영체제다. 고급 보안 기능은 물론, 대폭 업그레이드된 관리 기능, 다양한 플랫폼에 앱을 배포하기 위한

  1. 고객의 시대, 바로 지금 젠데스크(Zendesk)에 주목해야 할 이유 - IDG Summary

  2. 2017.03.08
  3. 현대의 고객은 기업에게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으로 접촉해 원하는 답을 곧바로 얻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젠데스크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독보적인 멀티 채널 통합성과 셀프 서비스 플랫폼, 라이브 채팅 기능성, 분석 플랫폼을 통해 유수의 기업에서나 가능했던 고객 경험을 구현한다.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기업의 75%가 젠데스크의 고객사라는 가트너의 ...

  4. 글로벌 동향을 통해서 본 애드테크 시장현황 - DMC 미디어

  5. 2017.03.02
  6. Technology Business Research projects 컨설팅펌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애드테크 시장은 2015년 300억 달러의 매출달성에 이어서 2020년에는 300% 가까이 상승하여 1,000억 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급속하게 발전한 애드테크 시장은 새로운 형식의 디지털광고에 대한 광고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광고 인벤토리...

  7. 소셜 동영상 시장의 현황과 전망 - DMC 미디어

  8. 2017.02.15
  9. 2016년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디지털 미디어 시장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동영상 콘텐츠 소비 시간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기업과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도달하기 위한 방법으로 동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채널 전략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동영상 콘텐츠 활성화의 중심에는 소셜 미디어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동영상 콘텐츠를 손쉽...

  10. 2016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별 정보획득 및 공유행동의 이해 - DMC 미디어

  11. 2017.02.15
  12. DMC미디어는 지난 2013년부터 4년째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한 추적 조사를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해가 변할수록, 소비자가 이용하는 디바이스와 그에 따른 미디어 이용 행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은 구매하는 상품군에 따라...

  13. 누가 구매를 결정하는가? : Tech-Involved LOB 의사결정권자 이해

  14. 2017.02.10
  15. "솔루션 구매는 IT부서의 판단만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Tech-Involved LOB는 기업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결정하고, 벤더를 선정하여 솔루션을 도입하기까지 IT부서와 긴밀하게 협업하며 기업의 솔루션 구매 과정 전반에 막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IDG의 글로벌 리서치를 통해 작성된 본 보고서에서는, Tech...

  16. “디지털 변혁”에 대비하는 2017년 사보 제작 전략 - IDG Summary

  17. 2017.01.05
  18. 기업의 역사를 함께해온 사보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사보 발간 기업을 언론사로 규정하는 김영란법이 시행됨에 따라 사보의 미래를 고민하는 많은 기업이 사보의 미래를 두고 고민을 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디지털 사보는 ‘전자간행물’로 김영란법 적용 대상에서 벗어남은 물론, 효율적인 제작과 배포, 독자 관리를 통해 한 단계 ...

  19. VR 산업의 방향 및 전망 - DMC 미디어

  20. 2017.01.03
  21. 가상현실(VR)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도 증가하고 있으며, CPND(Content-Platform-Network-Device)기반의 방송, 영화, 통신, 게임, 제조, 의료, 가전, 모바일, 자동차와 로봇 등의 다양한 기반산업들과 융합되고 있습니다. 2014년 Facebook이 20억 달러에 VR전문업체 ‘Oculus’를 인...

  22. 2017 IT 전망 보고서 - IDG Deep Dive

  23. 2016.12.20
  24. 2017년을 앞둔 현재 조직 내 IT 담당자들은 예측하기 어려운 미래를 앞장서 준비해야 할 상황에 처해 있다. 기업 경쟁력이 디지털에서 비롯될 것으로 예측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시대를 맞아 어깨가 더욱 무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전통적인 IT 업무까지 도맡아 책임져야 할 처지다. 클라우드와 IoT, 데이터 애널리틱스를 비롯해 AI와 자동화, 가상 및 증...

  25. 콘텐츠 마케팅 활용에 대한 이해 - DMC 미디어

  26. 2016.12.05
  27.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동영상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빅데이터 마케팅, 개인화 마케팅 등등 최근 중요하다 일컬어지는 온갖 마케팅의 공통점을 찾아보면, 표면적인 공통점은 모두 ‘마케팅’이라는 것이고, 감춰진 공통점은 ‘콘텐츠’란 점입니다. 콘텐츠는 어디를 통해, 어떤 형태로, 어떻게 제공되든 마케팅에...

  28. 적중률 높은 타깃 마케팅은 '소셜 분석’으로 - IDG Summary

  29. 2016.11.21
  30. 많은 기업이 마케팅 전략수립과 실행을 위해 빅데이터나 소셜 분석을 사용해오고 있다. 온라인에서 소비자들이 보이는 행동 패턴을 분석하거나, 소비자들이 디지털/소셜 상에서 쏟아내는 정보들을 바탕으로 키워드 현황/추이나 트렌드, 호감도를 분석하는 등의 방법이다. 그러나 모든 소비자들이 자신의 행동이나 욕구를 적극적으로 드러내지 않는다. 일부 표출된 메시지만으로 ...

  31. 페이스북 타겟팅 활용전략 및 성공사례 - DMC 미디어

  32. 2016.11.11
  33. 최근 모바일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소셜 네트워크 이용자도 증가하고 있으며, 소셜 네트워크 광고에 대한 주목도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광고주 입장에서 볼 때, 늘어나는 소통의 채널에서 광고비가 원하는 타겟에게 사용되고 있는지 의문이 들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이에 광고주가 원하는 타겟에게 광고를 노출 시키는 방안에 대한 고민들을 통해 타겟팅에 변화가 이뤄지...

  34. 고객을 이해하는 소셜 데이터, 그 데이터를 분석하는 솔루션

  35. 2016.11.11
  36. 랭크웨이브의 랭크.클라우드는 자체 개발한 소셜 분석 엔진을 바탕으로 고객의 서비스 이용 데이터 뿐 아니라 소셜 빅데이터를 분석하는 클라우드 기반 빅데이터 솔루션입니다. 랭크.클라우드는 소셜 데이터로 사용자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서비스 이용 형태와 소셜 활동 정보를 분석해 타깃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본 백서에서는 타깃 마케팅의 정확성을 높일 수 있는 방안...

  37. 2016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행태 - DMC 미디어

  38. 2016.10.25
  39. 2015년부터 모바일 간편결제 시장이 뜨거운 이슈로 부각 되었습니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유통 등 다양한 산업에서 자체 페이앱을 출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보안의 위협에 걱정하면서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간편결제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DMC미디어는 2015년에 이어, 본격적인 시장 개화를 맞이한 모바일 간편결제 ...

  40. 2016 인터넷 동영상 시청 행태 및 동영상 광고 접촉 태도와 효과 분석 보고서 - DMC 미디어

  41. 2016.10.24
  42. 지난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이용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미디어 시장의 판도를 흔들었습니다. 지상파의 본방송 시청률은 점점 더 하락세를 보이고 있고, TV가 없는 제로 TV 가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시장은 더욱 다채로워지고 있습니다. 올해 1월에는 전세계 50개국 7,000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세계 최대 유료 동...

  43. 2016 온라인동영상광고 실행가이드 - DMC 미디어

  44. 2016.10.24
  45. 올해 동영상, 배너, 리치미디어, 스폰서십과 같은 디스플레이 광고의 매출은 검색 광고의 매출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되었습니다. 이는 마케터가 보다 시각적이고 변화하는 소비자의 행동에 적합한 포맷의 광고에 집중해야 함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이에 본 보고서에서는 해외자료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실행 전략에 대해 살펴보고자 기획되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