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전체보기
아이폰
클라우드
빅데이터
보안
소셜미디어
오피스/협업
현대의 고객은 기업에게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으로 접촉해 원하는 답을 곧바로 얻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젠데스크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독보적인 멀티 채널 통합성과 셀프 서비스 플랫폼, 라이브 채팅 기능성, 분석 플랫폼을 통해 유수의 기업에서나 가능했던 고객 경험을 구현한다.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기업의 75%가 젠데스크의 고객사라는 가트너의 ...
2017.03.08
많은 기업이 마케팅 전략수립과 실행을 위해 빅데이터나 소셜 분석을 사용해오고 있다. 온라인에서 소비자들이 보이는 행동 패턴을 분석하거나, 소비자들이 디지털/소셜 상에서 쏟아내는 정보들을 바탕으로 키워드 현황/추이나 트렌드, 호감도를 분석하는 등의 방법이다. 그러나 모든 소비자들이 자신의 행동이나 욕구를 적극적으로 드러내지 않는다. 일부 표출된 메시지만으로 ...
랭크웨이브의 랭크.클라우드는 자체 개발한 소셜 분석 엔진을 바탕으로 고객의 서비스 이용 데이터 뿐 아니라 소셜 빅데이터를 분석하는 클라우드 기반 빅데이터 솔루션입니다. 랭크.클라우드는 소셜 데이터로 사용자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서비스 이용 형태와 소셜 활동 정보를 분석해 타깃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본 백서에서는 타깃 마케팅의 정확성을 높일 수 있는 방안...
2016.11.11
두 자녀를 두고 있는 40대 홍씨는 캠핑을 좋아합니다. 세단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나, 캠핑여행을 하기에는 부족한 점이 많아서, 새 차를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자동차 구매의 경우를 통해 전통적인 마케팅과 모던 마케팅의 차이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모던 마케팅의 핵심가치 · 고객경험 중심의 사고방식 · 마케팅 오케...
2016.09.19
‘파괴의 주체가 될 것인가, 파괴를 당할 것인가?” 디지털 디스럽션 시대와 맞닥뜨린 오늘날의 기업들로서는 피할 수 없는 명제다. 그러나 모든 업종, 모든 기업에 맞는 정답이란 없기 마련이며, 자칫하다간 막연한 신기루를 쫓다 소중한 시간과 비용,기회를 놓치기 십상이다. 생존조차 뒤흔들 수 있을 만큼 거대하지만, 뾰족한 해법을 찾기 어려운...
2016.09.02
많은 기업들이 고객과 소통하는 소셜 미디어는 고객에게 쉽게 다가가는 좋은 도구다. 그러나 아주 사소한 말실수 하나가 비즈니스에 큰 타격을 주기도 한다. 각 직원의 개인 소셜 미디어에서도 얼마든지 회사의 이미지나 비즈니스에 영향을 주는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이런 재앙을 막기 위해선 직원들에게 적절한 교육과 소셜 미디어 활용 정책이 제공되어야 한다. 소셜 ...
2016.01.27
정보 시대에 접어들면서 대내와 협력과 협업, 원격 근무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가운데, 기업은 '팀 생산성'에 주목함으로써 필요한 생산성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 여기 현대의 기업들에게 요구되는 협업 솔루션의 요건과 이를 충족시키는 시스코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정리했다. 주요 내용 시스코 기고 | 팀 생산성과 개인용 메신저 귀사...
2015.07.01
정체기의 CRM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바로 옴니채널 CRM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하나의 채널이라는 개념으로 유통 산업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옴니채널은 기술 측면에서 그리고 운영 측면 모두에서 큰 혁신이 없는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CRM과 컨택센터에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옴니채널 전략의 기반이 되는 고객 경험에 대한 이해부터 컨택...
2015.06.26
통합 커뮤니케이션(UC)와 협업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활용하는 방법에는 온 프레미스, 클라우드, 하이브리드의 3가지 옵션이 있다. 그렇다면 우리 회사에 가장 적합한 옵션은 무엇일까? 본 백서에서는 100~1000명 규모 조직을 기준으로 핵심 감안 요소, 옵션들을 비교한 정보, 고객 구축 사례 등를 살펴본다. 시스코 협업 솔루션 자세히 보기...
2015.06.10
모빌리티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소셜 및 협업 기술의 발전은 기존에는 불가능했던 업무를 현실화시키고 있다. 전통적인 사무실이 사라지고 새로운 업무 환경이 출현하고 있는 것이다. 이미 그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미래형 업무 환경을 진단하고 기업들이 대비해야 할 사항들을 정리했다. 주요 내용 - 미래의 ...
2015.04.21
빅데이터를 기업 경영에 제대로 도입하려 할 때 기술만 안다고 해서 되는 것은 아니다. 높은 기술 수준과 더불어 기업의 상세한 운영 프로세스 이슈와 산업 지식을 알아야 하며 외부 공급자나 판매 채널들과 협업하는 비즈니스 모델도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 지금까지 LG CNS가 진행했던 빅데이터 사례들 가운데 6가지를 소개하고자 한다. 주요내용 Case...
2014.10.01
소셜 미디어는 이제 단순한 소통의 도구가 아닌, 분석의 가치가 있는 새로운 정보의 바다다. 소셜 미디어의 방대한 데이터를 분석하는 감성 분석은 대중의 기분을 감지해 주가나 선거 결과를 예측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누가 무엇을 왜’ 좋아하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도 제공한다. 기존의 소셜 분석은 단순히 페이스북의 ‘좋아요&rsq...
2014.06.11
채널의 수가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이 방송, 온라인, 모바일, 소셜 플랫폼을 자신의 입맛에 맞게 시청 환경을 변화시킬 수 있는 미디어의 개인화 트렌드가 가속화되고 있다. 전 세계 IT와 통신 시장에 대한 연구를 전문적으로 해오고 있는 OVUM이 Avid의 의뢰로 2012년 7월부터 유럽 및 북미 지역의 대표적인 방송사, 포스트 프로덕션 및 전문 기관에 재직 중...
2013.02.14
소셜 미디어에서 생성되는 데이터가 급증하는 빅 데이터 시대가 열리면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마케팅도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소비자들이 생산하는 데이터의 빠짐없는 모니터링과 정확한 분석이 소셜 미디어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및 기업의 위기 관리에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았다. 빅 데이터 시대를 맞이하여 소셜 분석이 중요한 이유와 방법, 그리고 데이터를 활용하는...
2012.07.18
빅 데이터는 상당히 재미있는 주제이며, 한번쯤은 다 고민해 본 과제일 것이다. 더 재미있는 것은 그 누구도 명확한 정의와 해답을 제시해주지 않는다는 점이다. 실제 빅 데이터 이슈를 솔루션 형태로 풀어보면, 결국 하둡, 분석 플랫폼, 데이터 처리로 귀결된다. 빅 데이터란 어떤 것이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실제 빅 데이터...
2012.07.03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1. “소모적 장비 투자 줄이고 모의 테스트는 더 쉽게” 한국3M, 원격지 재해 복구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 IDG Case Study

  2. 2017.07.10
  3. <본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CGV 영화티켓(2인권)을 드립니다.(20명)> 재해 복구 기술은 평준화됐다는 분석이 많다. 그렇다면 많은 제품 가운데 우리 기업에 맞는 솔루션을 어떻게 골라야 할까. 기업마다 IT 인프라 구축 현황과 어려움, 필요한 요건이 달라 만병통치약 같은 정답을 찾기란 쉽지 않다. 이럴 때는 한국

  4. 보안 위협 사전 대응을 위한 엔드포인트 가시성 확보 전략 - IDG Video Talk Show

  5. 2017.07.10
  6. <본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CGV 영화티켓(2인권)을 드립니다.(20명)> 최근 국내 호스팅 업체 한 곳이 랜섬웨어의 공격으로 서비스가 중단되는 사태를 겪으며 보안 문제가 다시 도마 위에 올랐다. 사실 보안 위협이 증가하면서 기업들은 이미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하지만 금전적인 이득을 노리는

  7. 사용자 별 랜섬웨어 대응 방법과 초간단 PC 백업 - ITWorld How To

  8. 2017.05.23
  9. 랜섬웨어(Ransomware)가 활개를 치고 있다. 2017년 5월, 웜 바이러스 형태를 띈 워너크라이 랜섬웨어는 150개국 30만 대의 PC를 감염시키면서 전세계를 랜섬웨어 공포에 몰아넣었다. 국내에서는 발 빠른 대처와 대국민 홍보를 통해 피해 규모가 그리 크지 않았지만, 앞으로 더 강력하고 심각한 랜섬웨어가 등장할 것은 자명하다. 랜섬웨어에 대응하는 방

  10.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의 진화와 HPE SimpliVity HCI 3.0 - IDG Video Talk Show

  11. 2017.06.20
  12. 오늘날 IT 인프라의 지향점을 이야기할 때 가장 뜨거운 주제는 아마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일 것이다. HCI는 소프트웨어 중심 아키텍처로 기존 레거시 인프라에서 사용하던 개별적인 하드웨어 구성요소가 필요 없다는 것이 특징으로, 서버에 해당하는 컴퓨트, 스토리지, 네트워킹, 하이퍼바이저, 통합 관리의 모든 것이 하나의 장비에 집적되어 있으며, 각각의 요소가 수

  13. “IT 운영과 보안의 연결로 사각지대를 없앤다” 엔드포인트 통합 보안 관리 - IDG Summary

  14. 2016.07.14
  15. 엔드포인트가 기업의 네트워크와 데이터를 지키기 위해 보호해야 할 중차대한 경계로 떠올랐다. 엔드포인트를 방어하기 위한 보안 툴이 많지만, 엔드포인트를 노린 공격과 피해 규모는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엔드포인트 관리와 보안이 별도로 운영되면서 생긴 사각지대 때문이다. 오늘날 대다수의 기업이 겪고 있는 엔드포인트 관리와 보안 문제를 짚어보고, IT 운영과

  16. "필패를 전제로 한 사이버 보안에서 벗어나라" 공격 단계별 방어 전략 - IDG Summary

  17. 2017.07.05
  18. 새로운 형태의 사이버 공격이 나올 때마다 보안업계는 새로운 기술을 도입한 방어법을 제시해왔다. 지난 20여 년간 무수히 많은 보안 기술이 등장했고 기업들은 이를 도입했다. 하지만 보안 사고는 계속 일어나고 있으며, 엄청난 피해를 안겨주고 있다. 최근 머신러닝이나 인공지능 등을 이용한 보안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지만 분명한 사실은 기술이 아무리 탁월하더라도 사

  1. 고객의 시대, 바로 지금 젠데스크(Zendesk)에 주목해야 할 이유 - IDG Summary

  2. 2017.03.08
  3. 현대의 고객은 기업에게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으로 접촉해 원하는 답을 곧바로 얻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젠데스크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독보적인 멀티 채널 통합성과 셀프 서비스 플랫폼, 라이브 채팅 기능성, 분석 플랫폼을 통해 유수의 기업에서나 가능했던 고객 경험을 구현한다.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기업의 75%가 젠데스크의 고객사라는 가트너의 ...

  4. 적중률 높은 타깃 마케팅은 '소셜 분석’으로 - IDG Summary

  5. 2016.11.21
  6. 많은 기업이 마케팅 전략수립과 실행을 위해 빅데이터나 소셜 분석을 사용해오고 있다. 온라인에서 소비자들이 보이는 행동 패턴을 분석하거나, 소비자들이 디지털/소셜 상에서 쏟아내는 정보들을 바탕으로 키워드 현황/추이나 트렌드, 호감도를 분석하는 등의 방법이다. 그러나 모든 소비자들이 자신의 행동이나 욕구를 적극적으로 드러내지 않는다. 일부 표출된 메시지만으로 ...

  7. 고객을 이해하는 소셜 데이터, 그 데이터를 분석하는 솔루션

  8. 2016.11.11
  9. 랭크웨이브의 랭크.클라우드는 자체 개발한 소셜 분석 엔진을 바탕으로 고객의 서비스 이용 데이터 뿐 아니라 소셜 빅데이터를 분석하는 클라우드 기반 빅데이터 솔루션입니다. 랭크.클라우드는 소셜 데이터로 사용자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서비스 이용 형태와 소셜 활동 정보를 분석해 타깃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본 백서에서는 타깃 마케팅의 정확성을 높일 수 있는 방안...

  10. 40대 가장의 자동차 구매를 통해 살펴본 모던 마케팅의 세상

  11. 2016.09.19
  12. 두 자녀를 두고 있는 40대 홍씨는 캠핑을 좋아합니다. 세단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나, 캠핑여행을 하기에는 부족한 점이 많아서, 새 차를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자동차 구매의 경우를 통해 전통적인 마케팅과 모던 마케팅의 차이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모던 마케팅의 핵심가치 · 고객경험 중심의 사고방식 · 마케팅 오케...

  13. 당신의 경험을 플랫폼화하라 - IDG Summary

  14. 2016.09.02
  15. ‘파괴의 주체가 될 것인가, 파괴를 당할 것인가?” 디지털 디스럽션 시대와 맞닥뜨린 오늘날의 기업들로서는 피할 수 없는 명제다. 그러나 모든 업종, 모든 기업에 맞는 정답이란 없기 마련이며, 자칫하다간 막연한 신기루를 쫓다 소중한 시간과 비용,기회를 놓치기 십상이다. 생존조차 뒤흔들 수 있을 만큼 거대하지만, 뾰족한 해법을 찾기 어려운...

  16. “손끝에서 시작되는 재앙을 막기 위한” 기업 소셜 미디어 가이드라인 - IDG Deep Dive

  17. 2016.01.27
  18. 많은 기업들이 고객과 소통하는 소셜 미디어는 고객에게 쉽게 다가가는 좋은 도구다. 그러나 아주 사소한 말실수 하나가 비즈니스에 큰 타격을 주기도 한다. 각 직원의 개인 소셜 미디어에서도 얼마든지 회사의 이미지나 비즈니스에 영향을 주는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이런 재앙을 막기 위해선 직원들에게 적절한 교육과 소셜 미디어 활용 정책이 제공되어야 한다. 소셜 ...

  19. 누구나 알아야 할 팀 생산성 이야기 - IDG Tech Dossier

  20. 2015.07.01
  21. 정보 시대에 접어들면서 대내와 협력과 협업, 원격 근무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가운데, 기업은 '팀 생산성'에 주목함으로써 필요한 생산성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 여기 현대의 기업들에게 요구되는 협업 솔루션의 요건과 이를 충족시키는 시스코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정리했다. 주요 내용 시스코 기고 | 팀 생산성과 개인용 메신저 귀사...

  22. 고객 경험을 하나의 가치로 만들기 위한 옴니채널 전략 - IDG Summary

  23. 2015.06.26
  24. 정체기의 CRM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바로 옴니채널 CRM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하나의 채널이라는 개념으로 유통 산업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옴니채널은 기술 측면에서 그리고 운영 측면 모두에서 큰 혁신이 없는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CRM과 컨택센터에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옴니채널 전략의 기반이 되는 고객 경험에 대한 이해부터 컨택...

  25. 클라우드로 가야 할까? 시스코가 제안하는 UC·협업 솔루션 구축 가이드

  26. 2015.06.10
  27. 통합 커뮤니케이션(UC)와 협업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활용하는 방법에는 온 프레미스, 클라우드, 하이브리드의 3가지 옵션이 있다. 그렇다면 우리 회사에 가장 적합한 옵션은 무엇일까? 본 백서에서는 100~1000명 규모 조직을 기준으로 핵심 감안 요소, 옵션들을 비교한 정보, 고객 구축 사례 등를 살펴본다. 시스코 협업 솔루션 자세히 보기...

  28. '미래 업무 환경'으로의 스마트한 변화 - IDG Tech Dossier

  29. 2015.04.21
  30. 모빌리티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소셜 및 협업 기술의 발전은 기존에는 불가능했던 업무를 현실화시키고 있다. 전통적인 사무실이 사라지고 새로운 업무 환경이 출현하고 있는 것이다. 이미 그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미래형 업무 환경을 진단하고 기업들이 대비해야 할 사항들을 정리했다. 주요 내용 - 미래의 ...

  31. "고맙다, 빅데이터" 6대 성공 사례 - IDG Summary

  32. 2014.10.01
  33. 빅데이터를 기업 경영에 제대로 도입하려 할 때 기술만 안다고 해서 되는 것은 아니다. 높은 기술 수준과 더불어 기업의 상세한 운영 프로세스 이슈와 산업 지식을 알아야 하며 외부 공급자나 판매 채널들과 협업하는 비즈니스 모델도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 지금까지 LG CNS가 진행했던 빅데이터 사례들 가운데 6가지를 소개하고자 한다. 주요내용 Case...

  34. "글에서 감정을 읽다" 감성 분석의 이해-IDG TechReport

  35. 2014.06.11
  36. 소셜 미디어는 이제 단순한 소통의 도구가 아닌, 분석의 가치가 있는 새로운 정보의 바다다. 소셜 미디어의 방대한 데이터를 분석하는 감성 분석은 대중의 기분을 감지해 주가나 선거 결과를 예측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누가 무엇을 왜’ 좋아하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도 제공한다. 기존의 소셜 분석은 단순히 페이스북의 ‘좋아요&rsq...

  37. 미디어 시청 환경의 개인화 트렌드와 8가지 핵심 전략

  38. 2013.02.14
  39. 채널의 수가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이 방송, 온라인, 모바일, 소셜 플랫폼을 자신의 입맛에 맞게 시청 환경을 변화시킬 수 있는 미디어의 개인화 트렌드가 가속화되고 있다. 전 세계 IT와 통신 시장에 대한 연구를 전문적으로 해오고 있는 OVUM이 Avid의 의뢰로 2012년 7월부터 유럽 및 북미 지역의 대표적인 방송사, 포스트 프로덕션 및 전문 기관에 재직 중...

  40. 빅 데이터 시대의 소셜 분석과 마케팅 - IDG Deep Dive

  41. 2012.07.18
  42. 소셜 미디어에서 생성되는 데이터가 급증하는 빅 데이터 시대가 열리면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마케팅도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소비자들이 생산하는 데이터의 빠짐없는 모니터링과 정확한 분석이 소셜 미디어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및 기업의 위기 관리에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았다. 빅 데이터 시대를 맞이하여 소셜 분석이 중요한 이유와 방법, 그리고 데이터를 활용하는...

  43. 빅 데이터 및 소셜 분석의 이슈와 해결 방안 - IDG Summary

  44. 2012.07.03
  45. 빅 데이터는 상당히 재미있는 주제이며, 한번쯤은 다 고민해 본 과제일 것이다. 더 재미있는 것은 그 누구도 명확한 정의와 해답을 제시해주지 않는다는 점이다. 실제 빅 데이터 이슈를 솔루션 형태로 풀어보면, 결국 하둡, 분석 플랫폼, 데이터 처리로 귀결된다. 빅 데이터란 어떤 것이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실제 빅 데이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