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은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디지털 파괴의 시대는 고객 기대치, 성과에 대한 압력 그리고 성공을 위해 필요한 인텔리전스의 수준을 높이는 등의 영향을 초래했습니다. 이제 더 많은 현대식 기법들을 채용해야 하며, 그렇지 못한 경우 타격을 입는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이 자료는 영업 활동을 파이프라인 개발, 영업 생산성, 영업 인텔리전스의 3단계로 나누고, 각 단계별로 현황과 과제를 짚어 스마트 영업을 위해 필요한 정보와 프로세스를 제시합니다. 각 단계별로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의 어떤 특징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소개합니다. <4p>